제품수명주기와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수명주기(PLC)이론이란?
*도입기의 특성
*도입기의 전략
*도입기 광고의 예
*성장기의 특징
*성장기의 전략
*성장기 광고의 예
*성숙기의 특징
*성숙기의 전략
*성숙기 광고의 예:
*쇠퇴기의 특징
*쇠퇴기의 전략
*단계별 마케팅 전략
-참 이 슬
-처 음 처 럼
※결 론
- 본문내용
-
*제품수명주기(PLC)이론이란?
출생, 성장, 청년, 성숙, 노년이라는 일련의생태학적 과정을 제품이나 서비스도 마찬가지로 거치게 된다는 데에서 출발하여,
시간의 흐름에 따라 특정제품 카테고리의 매출, 이익이 거쳐 나가는 과정을 양적인 표현에 의해 가설적으로 나타낸 것
*도입기의 특성
제품이 판매업자나 소비자에게 소개되어 발매되는 시기
제품에 대한 인지도나 수용도,판매성장률이 낮음
경쟁자가 소수에 불과하고, 제품수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기본형 제품을 생산
*도입기의 전략
가격,촉진,유통경로 및 제품의 품질 등의 변수의 수준 정도에 맞는 전략 전개
고소득층 흡수가격 전략 또는 침투가격 전략 사용
*도입기 광고의 예
89년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의 휴대폰 사업: SH-700 제품 등장
광고 전략
국내 최대 A/S망 구축
'한국지형에 강하다'라는 캠페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