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west Airlines(SWA)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후회하지 않으실 꺼예요^^
목차
SWA의 역사

SWA의 경영철학과 운영원칙

SWA 의 출범과 성장

SWA의 취항도시와 시장점유율

SWA에 대한 세상의 평판과 실적

SWA의 성공요인

SWA을 벤치마킹한 컨티넨탈 항공

SWA의 교훈
본문내용
SWA의 역사
SWA의 경영철학과 운영원칙
SWA 의 출범과 성장
SWA의 취항도시와 시장점유율
SWA에 대한 세상의 평판과 실적
SWA의 성공요인
SWA을 벤치마킹한 컨티넨탈 항공
SWA의 교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종업원& 고객 관계 마케팅의 이해 및 사례
  • 마케팅 분류도정부 & 산업계(규제기관)경쟁기업 초점 기업모기업공급기업 1n기업고객 1n유통기업 1n개별 고객개별 고객개별 고객잠재고객조각영향행사고객1회성 고객단기고객장기고객이탈고객Iacobucci and Hibbard (1999), “Toward an Encompassing Theory of Business Marketing Relationship and Interpersonal CommercialRelationships,”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3(3), 13-33관계마케팅의 의의와 특징 관계마케팅의 의의•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

  • 사우스웨스트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사우스웨스트 성공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 전략* swa사의 목표고객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 아닌 높은 가격의 부담으로 인해 자동차, 버스,기차 등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목표고객으로 선⇨ 즉, 잠재고객을 Targeting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3. 성공기업 비교 (Southwest Airlines vs JetBlue Airways)* 2012년 12월 기준으로 세계저가항공사 순위 알아보기 (ASKs per week 기준으로 선정) ※ ASKs : Available Seat Kilometers(좌석 수에 운항거리를 곱한 값으로 항공사의 총 수용 능력(Capacity)을 의미함 ⇨ 좌석수가

  • 사우스웨스트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사우스웨스트 현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사우스웨스트 항공 향후전략 기획안
  •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기 위해 저가항공사의 시초로 볼 수 있는 사우스웨스트항공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최근 우리나라에도 도입이 된 저가항공사의 시장입지도 무시하지 못할 만큼 성장했고 앞으로도 시장점유율을 꾸준히 상승할 것이라는 판단 하에 두 카테고리로 나누어 보았다. 미국이나 유럽 같이 항공권에 대한 수요가 많은 국가들에서는 이미 저가항공사를 빼놓고 항공업계를 얘기 할 수 없는 정도이다. 사우스웨스트항공은 1996년 결

  • 저가 항공사 진에어 미래 성공 전략
  • 전략과 맞지 않다고 판단, GO를 배제하기 시작했다. 시장이 중복되는 모기업과 자회사간의 관계는 이해관계의 충돌을 야기하였고, 모기업 내부에서 GO의 비용증가와 임금삭감이 BA까지 확산될 것이라고 우려하였다. 또한 BA의 마케팅 직원들은 BA의 독점 노선에 GO의 진입으로, 그 동안 누려오던 독점 이익이 깨졌을 뿐만 아니라 요금도 내릴 수밖에 없게 되는 상황이 발생, 이에 대해 자회사인 GO가 BA의 수입을 갉아먹고 있다고 불만을 품게 되었다. 이에 BA

  • [리더십] Southwest Airlines(SWA)와 People Express(PE)의 사례 비교, 분석
  • SWA와 PE를 분석함으로써 간단히 살펴보았다. 앞서도 말했듯이 이들이 초창기 내세웠던 전략은 둘 다 너무 혁신적이고 좋은 것들이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서로 다른 길을 가게 된 데에는 자신들의 리더들이 펼친 리더십에 그 이유가 있었다. 분명 이것 말고도 다른 이유가 또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한 집단에 있어서 그들의 리더가 발휘하는 리더십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이다. WBC에서 4강까지 밖에 못 갔지만, 우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