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 KTF의 환경변화에 따른 조직 변화 -영업조직 및 R&D조직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KTF 기업 소개

Ⅱ. 환경 변화에 따른 조직의 변화
⑴ 영업조직의 변화
  ⑵ R&D조직의 변화

Ⅲ. 조직 변화에 대한 분석

Ⅳ. KTF조직의 미래 발전 방안
본문내용
Ⅰ. KTF 기업 소개
(1) KTF의 연혁
1996년 PCS사업권 획득
1997년 한솔PCS와 통합망 구축, 운용에 관한 전략적 제휴
2001년 한국통신엠닷컴㈜와 합병
 "주식회사케이티프리텔"로 사명변경
2002년 KTF, KTICOM 합병계약 체결
2003년 ‘Have a good time! KTF’ 캠페인 런칭
굿타임 서포터스발족
2004년 이통업계 최초 유비쿼터스 시험센터 개소
(2) KTF의 현황
총자산 : 7조 9604억원 매출액 : 5조 8300억원 영업이익 : 5289억원
조직원 : 2441명 시장점유율 : 32.1% (SKT : 51.3%, LGT : 16.6%)
세계최초로 아이콘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최초로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의 상용화
IMT2000과 모바일 전자상거래(k-merce)의 우수한 경쟁력
굿타임 경영이라는 고객만족 경영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경영 관리를 돕고, 공중들의 이익을 위해 봉사하는 경영 관리의 책임을 규정하고 강화하며, 변화를 따라가거나 변화를 활용하는 지속적인 경영 노력을 지원하며, 추세를 조기 발견하여 조기 경보 시스템으로서 지원하며, 주요 수단으로서 조사나 윤리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들을 사용한다.그림에서 제시하는 바와 같이 특정 조직은 조직을 둘러싼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고 적응하며 성장, 소멸해간다. 이렇듯 조직 밖의 다양한 환경을 특정한 관계자(sta

  • 기업의 인재개발관리(교육훈련)의 방법과 기업사례조사
  • 환경에 맞는 효율적인 조직을 가진 기업이 시장을 주도하고 성공하였다.하지만 모든 기업들이 새로운 시스템을 받아들이고 발전시키면서 시스템 만으로의 승부는 더 이상 많은 격차를 만들지 못하였다. 또한 조직경영에서도 비대화, 관료화, 의사결정의 비신속성 등의 한계에 부닥치면서 경영자들은 이러한 변화로는 기업의 존폐까지 위협받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1970년대의 오일쇼크와 브레튼우즈체제의 붕괴 등 자본주의의 경제의 위기와 경영

  • [졸업][인적자원관리제도]국민카드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분석
  • 환경변화와 기본전략디지털 기술과 인터넷의 보급 확대에 따른 경영환경에 대한 불확실성이 증폭, 기업경영에 있어서 글로벌 스탠다드의 대두, 신용카드 시장 진입 자유화에 따른 재벌계 및 외국계 회사의 시장진입으로 무한경쟁시대가 도래하였음을 인식하고 이에 따른 연수제도의 기본전략 수립이 이루어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선택과 집중에 의한 핵심인재 육성, 시스템 구축을 통한 지속적으로 학습하는 조직인 육성,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하

  • [경영정보시스템] MKIS 기술개발 & KTF CRM 사례
  • 및H/W사용자별 사용환경KTF CRM의 구축개요마케팅세일즈서비스지원영역내 외부인터페이스고객통합DB구축변화관리CIC 센터업무정지 데이터 이관 방안W I S E고객 DB구축법인고객 계층 DB구조중복데이터 최소화기존 시스템과 데이터 매핑C T ICIC 교육계획CIC 보상체계변 화 관 리CIC 성과 평가CIC 업무설계기존시스템 연계차세대빌링R D SE R M SF A XE R P분석 CRME A I대리점CSWOW채 널 통 합기타접점통합인증/ID풀제K P I통합카드법인영업W

  • [조직행동]기업문화와 조직문화의 비교연구
  • 경영관리방식을 모색해 본다. 이로서 한국 기업문화의 특이성으로 창출될 논리에 대하여 경영적 관점을 논리적으로 뒷받침한다.넷째, 한국의 실제기업(KTF)을 방문하여 독특한 기업문화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이론과 현실 사이의 괴리를 줄인다.- 본 론 -제 2 장 조직문화와 기업조직문화제 1 절 조직문화(1) 문화, 조직문화문화란 한 사회의 구성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가치, 신념, 이념, 관습, 규범, 전통, 상징체계 및 지식 기술 체계 등을 총칭하는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