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팬택 sky 스카이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SKY
- 선정동기 기업현황 개발배경
2. Analysis
- 시장상황 SWOT분석
3. Strategy
- CI BI 브랜드네이밍 고급브랜드전략
4. Future -문제점 개선방안
 Interview -팬택본사방문
본문내용
SWOT분석
-타겟 소비자층의 높은 고객만족도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
-효과적인 프로모션
-휴대폰기능의 다양화와 화려함
-사용 소비자층의 유대강화
-스카이 핸드폰의 내구성 문제
-한정된 소비자층
-취약한 A/S 서비스
-높은 가격 -펜텍과의 합병으로 인해 프리미엄 이미지 손상
-휴대폰 시장의 포화상태
-경쟁사 삼성에 대한 높은 고객 충성도
펜텍과의 합병으로 120만대판매 규제에서 벗어남
-타겟 소비자층의 휴대폰 기능의 다양화 욕구 증가
-해외 시장의 한국 휴대폰에 대한 선호도 증가 추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경영의이해] 팬택의 경영사례
  • 브랜드ㆍ연구개발ㆍ생산ㆍ마케팅ㆍ비용 등 제반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함으로써 기업가치의 제고를 통한 채권단의 채권회수 및 주주가치 극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주)팬택이 (주)팬택앤큐리텔을 흡수합병하며, 합병 후 존속회사는 (주)팬택이고 소멸회사는 (주)팬택앤큐리텔 입니다.2. 팬택(스카이)의 제품(+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전략 2.1팬택의 판매전략내수시장: 국내 최초 프리미엄 브랜드sky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수익성 확보와 M/S

  • [마케팅성공사례] sk텔레콤 `SKY 스카이`마케팅성공사례
  • SKY 성공사례 발표자료▶ 과 목 :마케팅관리론▶ 내 용 :▶ 학 과 :▶ 조원 (5조) :▶ 담당교수 :▶ 제 출 일 :2004년 10월 25일- 차 례 -Part 1 연혁Part 2 주제 선택동기Part 3 스카이의 탄생Part 4 스카이의 브랜드명의 의미Part 5-1 광고 전략Part 5-2 SKYs Main MessegePart 6 마케팅믹스 4PPart 7-1 스카이의 진입 마케팅Part 7-2 SKY의 TargetingPart 7-3 SKY광고의 PositioningPart 8 스카이 PPL 마케팅 (예:천년지애)Part 9 SWOP분석Part 10 마치며Part 11 출처Part 1 연혁1998 .10 SK텔레

  • [경영전략] 팬택&큐리텔 생존전략(SK텔레텍 인수)
  • 전략고객적략브랜드가치제고와 브랜드 인지도,선호도의 재고 목표로 고가시장의 적극적 공략 (브랜드 포지셔닝 측면)가격파괴, 가격비용우위기반으로 공격적 중저가 시장의 공격(유도전략 측면)경쟁사와의 자사경쟁전략공동R&D의 시너지효과 극대화, 스카이의 PCS기술구축(스카이브랜드의 디자인과 기술력 흡수)공동R&D, 제품영역확장, 부품의 공동구매, 양사 공장의 생산역량 균형유지R&D전략스카이와 팬택엔큐리텔의 브랜드 이미지 유지차원의

  • [인수합병] 팬택앤큐리텔와 SK텔레텍 M&A 사례
  • 전략(1) – 브랜드 관리현재 Curitel은 중저가 브랜드, SKY는 고가브랜드로 포지셔닝되어 있다Curitel은 중저가 브랜드로 수익성이 떨어짐SKY는 고가브랜드로 수익성이 좋음큐리텔 스카이애니콜싸이언모토로라비싸다32 81 75 41 22보통이다42 18 24 40 54싸다26 1 1 19 24비싸다보통이다싸다브랜드 가격에 대한 평가팬택 M&A 이후 고가브랜드와 중저가브랜드인 SKY와 Curitel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하이엔드의 스카이+중저가의 큐리텔통합분리유지새

  • PANTECH 팬텍 기업분석과 팬텍 과거 위기극복과정분석및 팬텍 경영전략제안
  • 관리 미흡(3) VK부도 후, 국내 은행 긴축 재정(4) 비효율적 마케팅(5) 무리한 차입금ⅱ) Workout 신청Ⅴ. 3막 성숙기(Workout 극복 과정)i) 워크아웃 졸업을 위한 노력(1) 선택과 집중(2) 차별화(3) 브랜드 재정립(4) 원칙적인 인사정책ii) 워크아웃 졸업iii) 이후 지속적 성장을 위한 노력Ⅵ. 4막 현재 진행형(오늘날)i) 현재 팬택의 상황ii) 현재 중국시장 분석iii) 중국시장 재진출 전략※ 들어가면서사람은 성장하면서 내면과 외부환경의 관계를 통해 다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