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애니콜 SPH-V42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들어가면서
◆ 상황분석
○ 시장 상황
○ 현재 경쟁상황 3대 이슈
○ 소비자 분석
○ 제품분석
○광고분석
- 본문내용
-
◆ 들어가면서
2004년 휴대폰 내수 시장은 시장포화, 소비자 구매력 부진, 보조금 규제 지속 등의 부정적인 요인은 계속되고 있지만, 시장 성숙화에 따라 교체수요가 많고, 가격민감성이 낮은 대학생 층이 시장 볼륨이나 수익성 측면에서 그 중요성 부각되고 있다.
즉, 휴대폰 고객 층에 대한 차별화 정책으로 새로운 휴대폰시장을 공략중이다.
이와 더불어 금년도 휴대폰 수출은 세계 시장이 9% 수준의 양호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수출 드라이브 및 해외 입지 강화로 증가 추세를 지속할 것으로 판단된다.
2002년부터 “Digital Exciting" 캠페인을 진행중인 삼성휴대폰 애니콜은, 현재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 뿐 아니라 세계 6개국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면서, '세계 속의 통신 한국'을 알리는 첨병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크라운베이커리의 성공 전략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SWOT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외부-내부 환경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
-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 AMAZON 아마존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TP,SWOT분석 및 AMAZON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