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애니콜 SPH-V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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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들어가면서

◆ 상황분석

○ 시장 상황

○ 현재 경쟁상황 3대 이슈

○ 소비자 분석

○ 제품분석

○광고분석
본문내용
◆ 들어가면서

2004년 휴대폰 내수 시장은 시장포화, 소비자 구매력 부진, 보조금 규제 지속 등의 부정적인 요인은 계속되고 있지만, 시장 성숙화에 따라 교체수요가 많고, 가격민감성이 낮은 대학생 층이 시장 볼륨이나 수익성 측면에서 그 중요성 부각되고 있다.
즉, 휴대폰 고객 층에 대한 차별화 정책으로 새로운 휴대폰시장을 공략중이다.
이와 더불어 금년도 휴대폰 수출은 세계 시장이 9% 수준의 양호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기업들의 적극적인 수출 드라이브 및 해외 입지 강화로 증가 추세를 지속할 것으로 판단된다.

2002년부터 “Digital Exciting" 캠페인을 진행중인 삼성휴대폰 애니콜은, 현재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삼성애니콜은 내수시장 뿐 아니라 세계 6개국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면서, '세계 속의 통신 한국'을 알리는 첨병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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