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점관리] 우수소매점방문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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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베트남 쌀국수의 역사

2. 베트남 쌀국수 전문 프랜차이저 PHO24

3. PHO24(67 Hai Ba Trung St., Dist.1, HCMC)방문

※ 참고자료
본문내용
2. 베트남 쌀국수 전문 프랜차이저 PHO24
PHO24는 베트남의 급속한 경제발전과 계층간 소득격차가 커짐에 따라 비위생적이고, 저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 쌀국수 매장과 차별화한 청결하고, 동일한 맛, 적절한 실내온도(에어컨설치), 시원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전략으로 하여 2003년 7월에 고소득층을 타켓으로 하여 오픈하였습니다. 현재 30개의 직영점 및 가맹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베트남 프랜차이즈점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참고사이트 - http://www.pho24.com.v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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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장감이 있는 자료입니다
  • kang2***
    (2014.11.02 18:21:58)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국내 유통업체의 중국 시장 진출 방향
  • 방문판매 등 인적 무점포 판매는 현행법상 허용되지 않지만, 중국인의 문화적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준비를 착실히 해간다면 성공가능성이 매우 클 것이다. 중국 유통시장이 높은 물류비용과 과다한 유통단계별 비용 뿐만 아니라 법규 및 정책적 규제와 사회주의적 불확실성 등 다양한 장애요소가 있기 때문에 중장기적인 전략을 갖추어야 한다. 중국 할인점 방문수단자전거28.2%버스22.1%택시11.0%자가용16.9%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태도
  • 관리전략 당시 존슨앤존슨은 광범위한 고객층을 상대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 타이레놀이라는 브랜드를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절박한 위기의 상황이었다.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의 브랜드관리전략은 고객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한 마케팅의 좋은 사례이다.이러한 사건이 발생할 경우 대부분의 기업들은 그 제품의 브랜드을 버리고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실제 마케팅전문가들도 존슨앤존슨에게 같은 충고를 했다. 그러나 존슨

  • 위기 활용 사례를 통한 G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방문판매로 그들의 차별적인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는 마케팅 전략도 요구된다. 제품의 기본적 품질은 동일하나, 세부적인 상황에 대한 옵션의 다양화로 맞춤형 제품을 출시한다면, 프리미엄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러한 거래를 성사시키는 딜러 교육을 보다 철저히 강화함으로써 프리미엄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다.그리고 일정 기간별 소수의 한정판 제품을 시장에 출

  • [음반회사][CDnow][YBM서울음반][소니][KRCnet]음반회사 CDnow, 음반회사 YBM서울음반, 음반회사 소니, 음반회사 KRCnet
  • 보고서 결과 광명시 출자 심의2000. 11 통합전산망 구축시작(동양시스템즈㈜)2001. 2 미국 오스틴시 뮤직네트워크(인디음악 전문방송 채널)와 업무 협약2001. 4 유통정보센타 구축 기공식 (광명시 철산동 892평부지)2001. 4 음반공동물류 합리화 방안 구축을 위한 물류진단 용역 의뢰(삼성물류연구소)2001. 4 음반공동물류 해외 선진업체 실태 파악 조사단 파견(일본 NRC) (KRCnet 임원진, 광명시, 한국연예작자협회회장단, 한국음악산업진흥재단회장단, 삼성물류

  • [경영학] 장수제품조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과 경영분석
  • 방문판매사원들을 통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장점마저 지니고 있었다. 유산균의 특수성으로 인한 제품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서는 도매점, 소매점 등의 중간 유통과정을 배제하고 공장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방문판매제도가 가장 이상적이며, 또 이렇게 유통과정을 단순화시킴으로써 저렴한 가격정책이 가능했다.보급소 인근에 살고 있는 가정주부들을 채용하게 되면 출퇴근이 쉽고, 지역 주민으로써의 판매사원들은 지역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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