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상표 충성도 마케팅의 사례와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1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삼성 애니콜
① 사례(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질 높은 A/S)
상기 명 본인은 삼성의 높은 상표 충성도를 갖고 있다. 집에서 어머니께서 승용차를 구입하실 때 삼성의 SM5를 적극 추천하였고, 핸드폰을 고를 때에도 삼성의 애니콜만을 고집하고 있다.
작년 10월 중순경에 전에 사용하던 핸드폰의 분실로 인하여 새로 핸드폰을 구입하게 되었다. 물론 삼성 애니콜을 구입하게 되었고, 약 3개월 정도를 사용해 본 결과 바데리가 이상하게 빠르게 방전된다는 것을 느꼈다. 삼성 애니콜 콜센터에 전화를 하여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도 확인을 해보지만 제품에는 이상이 없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공동브랜드]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의 인지여부와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상표들 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따라서 표적고객에게 패션제품의 우수성과 함께 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준 패션상표는 치열한 시장경쟁 속에서 시장 선도 상표가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비자의 상표충성도를 높이고 제품가격에 대한 민감도를 낮게 만들기 때문에, 강력한 패션 상표의 구축은 경쟁사들의 치열한 시장경쟁에서 우위를 획득하는 데 있어 유용한 마케팅 수단이 되고 있다. (안광호 외, 1999)“특히 급변하는 경제환경에 적응하

  • [마케팅,경영]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 화장품, 파우더룸
  • 마케팅의 고객 충성도를 제공한 사례에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선택하게 되었다.3.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정의그림 17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1) 문제의 인식 우선 소비자는 자신의 실제 상태와 자신이 원하는 바람직한 상태 사이에 차이를 느끼면 이것을 해소시키고자 하는 욕구(need)가 생긴다. 이때 소비자는 이 갭의 차이의 크기와 그것이 중요한 정도가 그것을 구매하는데 제약요소보다 더 크다면 구매를 해야겠다고 느끼고 다음단계로 넘어간다. 문

  • [광고전략]광고와 소비자행동론의 분석
  • 소비자들의 행동을 파악할 수 있었다. 하지만 요즘에는 시장이 복잡하게 세분화되어 있고, 소비자들의 취향과 욕구가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한 마케팅 전략으로는 소비자를 이해할 수 없게 되었다. 따라서 기업은 고개의 욕구와 필요의 본질을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덧붙여 모든 사람이 입만 열면 품질을 이야기하지만 고개 10명 중 9명은 품질의 차이를 전혀 구별하지 못하며 객관적 품질이 아니라 품질에 대한 지각이 상표선택을 결정

  • 한국영화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분석
  • 소비자의 측면제 3장 연구 문제와 연구 방법제 1절 연구 문제제 2절 연구방법제 4장 사례 연구제 1절 마케팅 과정에 따른 전략 분석1. 영화 제작 전 단계2. 영화 제작 단계제 2절 각 영화의 성공과 실패 요소1. 의 성공 요소2. 의 실패요소3. 의 성공 요소4. 의 실패 요소제 3절 성공적인 영화 마케팅 전략1. 철저한 시장 분석2. 타겟의 선정과 분석3. 영화 작품 분석4. PR, 광고5. 사후 평가제 5장 결론참고문헌

  • [소비자행동]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 분석
  •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소비자행동론 1.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이론적 배경 (1) 브랜드 충성도의 정의 (2) 브랜드 충성도가 소비에 미치는 영향(3)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측면에서 본 브랜드 충성도2. 연구 방법(1) 연구 대상 제품군 선정- 제품군 선정 이유(2) 연구 대상자 선정 및 인터뷰 디자인- interview guide line 작성(3) 자료의 수집과 분석- idiography 방법과 cross-case analysis 방법 사용3. 분석 결과(1) 개별사례분석(idiographic analysis)1) Case I i. Lif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