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컨셉1) LAB Marketing (Like A Bicycle Marketing) 2) LAV Marketing (Like A Virgin Marketing)12.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1) 친환경마케팅2) Mom 마케팅3) IMC 전략‘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지난 10년간 우리나라는 경차가 인기를 끌지 못했다. 나오는 경차마다 사람들의 외면을 받고 단종되고 말았다.(2002년 12월 현대 아토즈 단종, 2004년 7월 기아 비스토 단종) 1998년 4월1일 출시된 마티즈가 국민경차라고 불렸던 티코의
- 이마트의 新 Kids 마케팅 -Ⅰ. 서론현재의 불황은 장기적이며 중산층의 실질 소득을 감소시키고 있다. 그런데 할인점은 ‘불황특수’를 누려야 함에도 불구하고 매출액 감소를 경험하고 있다. 우리는 이번 불황이 장기적이라는 판단 하에 불황을 탈출하는 방법보다는 불황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기획하고자 하였다. 그리고 지금부터 그 방법으로 ‘신 키즈 마케팅’을 제시한다. Ⅱ. 본론1 “왜 신 키즈마케팅인가?”우리
마케팅 전략을 잡고 스스로 무관심 했던 축제들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이것을 주제로 기획서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개요축제의 개념축하하여 제사를 지내거나 경축하여 벌이는 큰 잔치나 행사를 뜻함종교성을 가지고 있는 즐거운 문화현상지역 공동체의 역사적, 문화적 상업적 특성과 관련된 것축제의 의의산업화 사회이든 전통적인 사회이든 새로운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고 문화 복지의 삶을 실현시켜주며 모든 구성원들이 동질
영화 마케팅전략 기획서MARKETINGSTRATEGY PLAN映畵人ContentsI. 환경분석I-1. BlockbusterI-20XX년 기대작I-3. 경쟁 예상작I-4. 흥행 예상도I-5. F.G.III. 마케팅 기본전략II-1. PositioningII-2. RegulationsII-3. Target별 접근 전략II-4. Research PlanIII. 마케팅 실행전략III-1. Marketing FlowIII-2. PRIII-3. ADIII-4. SPIII-5. OSMUIII-6. On Line00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본 전제■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확신 ■ 한국영화사상 최고의 흥행 XX만 목표 ■ 한국영화사상 전무후무한 프로젝트
마케팅 전략 기획서< 목차 >(1)클래식 스쿠터 제품선정 동기(2)클래식 스쿠터 및 이륜차 시장 분석(3)제품/자사 분석 및 설문 분석(4)마케팅 기본 방향 및 홍보전략(1)클래식 스쿠터 제품선정 동기(2)클래식 스쿠터 및 이륜차 시장 분석(3)제품/자사 분석 및 설문(4)마케팅 기본 방향 및 홍보전략(5)마케팅 문제점 및 해결방안 모색(1)클래식 스쿠터 제품 선정??쥬드 125 제품만으로의 마케팅 한계->>제품보다 제품 종류브랜드로 마케팅 기획/접근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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