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학] 인터넷의류구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이론적 배경
1. 인터넷 구매자의 특성
2. 가치와 의복추구혜택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결과 및 논의
본문내용
인터넷이 대중화됨으로써 전자상거래는 급속한 성장을 하고 있다. 전자상거래는 유통단계를 축소시키고 공동구매와 같은 새로운 형태의 소비패턴을 통해서 그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 있어서 주목할 만한 점은 우리나라의 인터넷 쇼핑률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다는점이고 또,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상품중에서 의류가 가장많은 부분을 차지한다는 점이다. 이렇듯 인터넷을 통한 의류구매가 가장높은 비중을 차지함으로써 의류제품의 인터넷 소비자에 대한 논의는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연구에서는 의류제품 구매에 있어서 소비자의 행동을 설명하고 예측하는데 중요한 변수인 인터넷 의류구매자의 가치관과 의복추구혜택을 알아봄으로써 구배자의 심리를 이해하고 구매행동을 심층적으로 설명해 보고자 한다.
본연구는 인터넷 의류구매 대학생을 대상으로 구매자의 개인적 가치와 의복추구혜택에 대해 알아보고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패션비즈니스4) 글로벌 패션비즈니스에서 새로운 기회 창출0k
  • 의류산업의 현황. 한국의류학회지, 27(7), 819-830-박혜영, 20202,어패럴, 아마존 글로벌 셀링, 한국 셀러 위한 2021년 비즈니스 전략 발표-이은영손미영 (2005) “한국패션기업의 세계화와 국제경쟁전략”.한국학술정보, 서울-이윤희. (2005). 섬유전시산업의 클러스터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딩전략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추호정최미영, 2007, 한국컬러앤드패션트랜드센터, 글로벌화 전략 제안을 위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분류체

  • [생활속의통계] 인터넷 의류 쇼핑몰의 만족도 조사
  • 구매에 의한 만족감이 클 경우, 그 쇼핑몰에 고착될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연구 목적따라서, 우리는 대학생들이 인터넷 의류 구매 경험에 비추어서 그 만족도를 조사함으로써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에게는 그들의 큰 구매집단인 대학생들의 만족감 혹은 불만족감을 알게 하고, 구매자들에게는 구매집단의 공통적인 경험에 의한 구매 실패 사례를 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삼고 연구를 진행하였다.2. 문헌 및 선행 연구의류학에서 지

  • [경쟁분석][경쟁]점포혼합애고, 수출시장의 경쟁분석, 보증시장, 전자상거래의 경쟁분석, IPTV, 무역정책의 경쟁분석, 한중산업의 경쟁분석, 자연독점산업의 경쟁분석, 합섬직물산업의 경쟁분석, 공항의 경쟁분석
  • 따른 공정경쟁에 관한 연구, 한국중재학회, 2005김종수 - 시장지배적 산업의 경쟁촉진 방안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1983서동욱 - 한국무역정책과 경쟁정책, 대구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2003신승관 외 1명 - 4대 수출시장에서의 국별 경쟁현황 분석, 국제무역연구원, 2002이경남 - IPTV 가치사슬 및 경쟁 전략 분석과 시사점,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8정현숙 - 의류제품별 점포혼합애고행동과 이를 통한 패션점포유형간 경쟁구조분석, 서울대학교, 1999

  • [사업계획서] 남성을위한 인터넷쇼핑몰 `미남닷컴` 사업계획서
  • 인터넷마케팅 분야에 종사하는 학위소지자나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인력으로 초창기에 사업을 운영해야 하는데 이들은 일반 기업에서도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이들에게 공정하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Stock Option을 제공할 계획이다.Stock Option은 근무연수에 따라 사전에 약정된 수량과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도록 하며 최단시간 주식 상장을 하기 위해 성장에 필요한 요건을 갖추기 위해 재무관리, 영업관리,

  • [경영학] Fun경영(펀경영)
  • 인터넷 기업과 차별화되는 경쟁가치로서 기업문화를 활용하고 있다.하지만 NEOWIZ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조직의 규모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사업이 확장되고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이 이뤄지면서 초창기 직원의 수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구성원의 숫자는 증가하게 되었다. 앞으로 새롭게 선발하려고 하는 직원의 수가 현재 회사에 있는 직원의 숫자보다 더 크다. 이러한 상황에서 현재의 기업문화를 발전시키는 것은 네오위즈의 핵심 고민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