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Wibr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0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발표 ppt자료입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Wibro란 무엇인가?
3. Wibro의 등장배경 및 발전과정
4. Wibro의 특징
5. 다른 인터넷기술과의 비교
6.Wibro의 미래
7. Conclusion
본문내용
Wibro ⇒ Wireless Broadband Internet

- 무선 광대역인터넷, 무선 초고속인터넷, 휴대인터넷을 의미.

- 이동하면서도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무선 휴대인터넷.
    (휴대폰과 무선랜의 중간 영역에 위치)

- 2005년 12월 전기전자기술협회(IEEE)에서 모바일 와이맥스
(802.16e) 표준을 승인받는 등 한국이 국제 표준화를 주도하고
있는 3.5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이자 국책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모바일컴퓨팅(Mobile Computing) -와이브로(WiBro)
  • WiBro) – 휴대형 단말기를 이용하여 이동 중에 언제, 어디서나 고속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블루투스(Bluetooth) – 근거리에서 데이터 통신을 무선으로 가능하게 해주는 기술GPS(Global Positioning System) – 위성을 이용하여 항공기, 선박, 자동차 등의 이동경로 및 위치 측정을 지원하는 시스템PDA – 개인적인 정보를 정리하는데 주로 사용됨. 전자수첩 기능, 이동통신 기능, 개인정보 관리 기능 등을 수행스마트 카드 – 대

  • [유비쿼터스] 유비쿼터스(Ubiquitous)의 모든것
  • 정보처리기술국(IPTO)을 중심으로 유비쿼터스 컴퓨팅 관련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 지원(1998년)-스마트 먼지 : 1㎣ 크기의 실리콘 모트(silicon mote)라는 입방체 안에 완전히 자율적인 센싱(autonomous sensing)과 통신 플랫폼(communication platforms) 능력을 갖춘 보이지 않는 컴퓨팅 시스템. 가벼워 떠다닐 수 있음.-응용분야 : 에너지 관리, 제품의 품질관리 및 유통 경로 관리, 군사목적으로 이 (기상상태, 생화학적 오염, 병력과 장비의 이동을 감지)1-4. 유럽, Smart-Its-

  • [레인콤,마케팅,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 레인콤의마케팅전략
  • 경영상 해결과제기능적 브랜드미원, 애니콜, 마하3, 맥도날드뛰어난 성능,뛰어난 가격제품, 가격 혹은 유통생리적 욕구, 안정 욕구, 상대적으로 낮은 관여도경쟁력 우위 유지이미지 브랜드빈폴, 워터맨, 랄프로렌, 바람직한 이미지커뮤니케이션 광고사회적 및 명예욕구 등에 높은 관여도브랜드 전통과 소비자욕구 변화 사이에서 균형 유지경험적 브랜드에버랜드, 나이키, 디즈니, 새턴독특하고 참여하는 경험서비스 제공, 장소(유통)와 사람

  • [마케팅원론] 메가페스 기업분석 PPT
  • &현황SWOT전략회사개요마케팅전략제안경영기업측면충 남 대 학 교 서비스마케팅 10조 M e g a p a s s vs H a n a f o sSTP전략Marketing Mix비전&현황SWOT전략회사개요마케팅전략제안글로벌브랜드측면‘빠르고 안전하다’ 인식강조인터넷강국 한국 = 메가패스 인식제고세계소비자의 패턴파악가격보다는질과 서비스로 승부세계시장충 남 대 학 교 서비스마케팅 10조 M e g a p a s s vs H a n a f o s충 남 대 학 교 서비스마케팅 10조 M e g a p a s s vs H a n a f o s

  • KT 윤리경영 레포트
  • 1. KT 소개KT(KT Corp.) 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는 공사화 전환 계획에 따라 국민의 편익 증진과 공공복지 향상을 기치로 내걸고 1981년 12월 10일 설립 되었다.KT는 지난 1981년 12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해 체신부(현 정보통신부)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면서 설립되었다. 그 후 KT는 통신 분야는 물론 무선통신, 인터넷, 위성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면서 연간 매출 11조 6천억 원에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