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삼성카드와 LG카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3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서론
▣본론
◆삼성카드와 LG카드의 슬로건
◆삼성카드와 LG카드의 연혁
◆삼성카드와 LG카드의 주요 재무상태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온라인상에서의 마케팅 전략
≫홈페이지를 이용한 원투원 서비스 개시
≫디지털카드 올앳카드
≫한국능률협회에서 선정하는「2000 한국의 웹사이트」1위에 선정
≫KD-net와 업무제휴를 맺고 웹텔을 이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
≫삼성카드, 114플라워와 손잡고 꽃 배달 사진 확인서비스
≫세스컴과 업무제휴
≫삼성카드, 초고속인터넷 신용카드 출시
≫삼성카드, '모바일 티켓팅' 서비스..DB탱크와 제휴
≫삼성카드, Send4U와 제휴 인터넷카드 발송서비스
≫전자상거래 공인인증 삼성법인카드 등장
≫열차표 구입, 이제 줄 서지 마세요
≫삼성카드, 인터넷 할부전환 서비스 실시
≫삼성카드, 인터넷 전용카페 OPEN
≫삼성카드, e비즈 확대로 年5백억 이득
≫삼성카드 웹사이트, 인기 '최고'
≫삼성카드, 웹회원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 통합PC보안솔루션 무료제공
≫e빌리지 선도기업] 삼성카드
※참고자료:콘텐츠 포털 사이트: 팝콘(pop-con.co.kr)
◆LG카드의 온라인상에서의 마케팅 전략
≫LG카드, 온라인으로 할부금융 영업 지원
≫LG카드, 엔터테인먼트 전문 선불카드 출시
▶ 카드업계 최초로 스타 마케팅 본격 도입
▶이 외에도 영화/ 스포츠/ 레져/ 여행 등 엔터테인먼트 종합 서비스 제공
≫신용카드 포인트로 방송 컨텐츠 구매
≫LG카드, 공동구매 전용카드 발급
≫웹케시, 신용카드로 자판기 결제서비스
≫인터넷 알뜰 쇼핑族은 LG카드 ‘마이샵’ 클릭
◆SAMSUNG VS LG 사례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21세기에 들어서는 시점에 한국은 월드컵, 아시안 게임 유치, 주 5일제 근무 실시, 대선 등 여러 가지 사회적인 핫 이슈들이 있었지만 한국 사회 전반적으로 가장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것이 신용카드 사업의 확장과 그에 따른 사회전반에 나타난 각종 긍정, 부정적 영향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나라 신용카드의 선두주자에 있는 삼성카드사의 마케팅 전략을 축으로 경쟁사인 LG카드의 비교 분석을 통한 현재 신용카드사의 발전과정과 재무상태, 마케팅 전략 특히 온라인상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본인이 생각하는 마케팅 전략적인 보완점을 논거하며 앞으로의 전략 그리고 한국의 신용카드 산업이 전반적으로 진행해나가야 할 방안을 살펴보겠다.
◆삼성카드의 슬로건 vs LG카드의 슬로건
≫SAMSUNG
항상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최고의 경쟁력있는 회사, 고객에게 늘 신뢰받는 회사, 창의와 혁신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회사라는 비젼 달성을 통해 고객의 마음보다 한 발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LG
확고한 고객기반을 통한 소비자 중심 경영, 업계 최고의 실적을 통한 주주만족경영, 초우량 여신금융회사로 가는 LG의 약속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