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캐릭터캐쥬얼브랜드포지셔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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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09.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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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이론적인 내용 위주입니다
목차
1.남성복의 정의
2.남성정장의 특성
3.남성정장의 흐름과 변화
4.남성 캐릭터 캐쥬얼 특성
5.남성 캐릭터 캐쥬얼의 흐름과 변화
6.남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 (컨셉과 타겟, 가격대 )
7.경쟁 브랜드 4P 분석 (엠비오, 지이크, 지오지아 )
8.남성 캐릭터 캐쥬얼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지각도
본문내용
- Formal과 Casual의 적절한 배합, Total Coordination을 지향


- 전통 트래디셔널 라인보다는 패션 트랜드를 반영
최근 주5일과 스포티브 감성 바람을 타고 각 브랜드 마다
스포티브라인을 증가하고 있는 추세


- 일반 남성복과는 달리 고급화, 차별화가 가능
캐릭터성이 강한 상품개발, 품질향상, 매장 VMD Refresh,
프리미엄이나 블랙라벨 등 고급화 라인을 통한 차별화가 가능함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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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볼꺼 볼로 없네요,,,내용이 짧고 간결해서 목차만 잘 봤습니다...^^;
  • wisdom4***
    (2007.12.10 11:38:3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문헌자료위주입니다
    포지셔닝이있긴한데 그림이부족한느낌입니다
  • heea***
    (2007.05.30 18:2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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