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스포츠 조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직의 의의

2.조직의 구조

3.조직의 변화

4.조직의 문화

5.조직의 성장과 퇴보

6.스포츠 조직의 이해
본문내용
의의와 특징
☞ 공동의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여러 역할과 지위들을 환경의 변화에 적절하게 체계적으로 연결시킨 여러 개인들의 집합체를 말함.
①공동의 목표를 추구한다.
②구성원 개개인이 수행해야 할 여러 역할과 지위가 존재한다.
③사회적 개체로 이해 되어지는 사람들의 집합체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