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생활의 중심`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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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매체믹스 전략
2. 크리에이티브 전략
3. 광고 스케줄링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현대사회에서는 '광고의 홍수'라고 불릴 만큼 TV, 라디오, 신문 등의 다양한 매체에서 방대한 양의 광고가 쏟아져 나온다. 홍수라고 비유되는 만큼 쓸데없는 정보도 많아서 혹자는 광고를 공해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물론, 광고가 불필요한 정보가 많고, 사회적 낭비를 초래하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광고가 나오는 것은 광고의 막대한 효과와 필요성에 대한 반증이기도 하다. 
 광고의 주요한 역할은 상품 혹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구매의 효율성을 증대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는 광고의 기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소비자 교육과 사회적․문화적 가치까지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광고가 상품이나 상표에 대한 내용이 주였다면, 지금은 기업 전반의 이미지에 관한 이미지 광고까지 그 내용 또한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는 요즘 시장(특히 성숙기에 이른 시장)에서 비가격경쟁이 주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며, 따라서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잠재 고객에게는 우호적인 이미지를 심어서 이후에 자사의 고객으로 유치를 쉽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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