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여대학생의 패션상품 구매행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평균적으로 패션 상품 구매는 얼마나 자주 하십니까? ( )
① 한달에 1회 이하(1회 포함) ② 한달에 2~3회 ③ 한달에 4~5회 ④ 한달에 6회 이상

2. 한달에 패션 상품 구매에 드는 비용은 평균 어느 정도 입니까? ( )
① ~ 만원 미만 ② 만원 이상 ~ 5만원 미만
③ 5만원 이상 ~ 10만원 미만 ④ 10만원 이상 ~ 15만원 미만
⑤ 15만원 이상 ~ 20만원 미만 ⑥ 20만원 이상~

3. 주로 구매를 하는 장소는 어느 곳 입니까? ( )
① 백화점 ② 일반매장 ③ 할인매장 ④대형 쇼핑몰(밀리오레, 두타 등)
⑤ 인터넷 ⑥ 홈쇼핑 ⑦ 기타 ( )

4. 구매를 하게 되는 동기는 무업입니까? ( )
① 실질적인 필요
② 기업의 마케팅(광고 등)에 의한 자극
③ 유행을 따르기 위해
④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⑤ 자신만의 개성과 멋을 표현하기 위해
⑥ 이성과의 데이트 혹은 친구들과의 만남을 위해
⑦ 취미로
⑧ 기타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좋아요 알차요~
  • gnd***
    (2012.11.17 10:49:32)
회원 추천자료
  • [청소년문화]청소년들의 범죄와 소비주의 문화에 대한 고찰
  • 여러 조사들에 의하면 청소년들은 소비를 당연시하고, 소비 그 자체를 즐거움으로 여기며, 자기만의 개성을 추구하면서도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유행을 추종하는 이중적인 모습과 함께, 신상품에 대한 관심과 충동구매, 보는 즉시 구매하는 성향을 나타낸다. 식품, 음료수, 의복, 전자제품, 음반 등 주로 여가와 관련된 상품을 소비하며, 여가를 위해 노래방, 록카페, 당구장, 오락실 등도 자주 이용한다. 제품 선택시 기능보다 스타일과 패션을 중시하며,

  • [사회조사방법론] 대학생의 타인의식과 소비성향에 대한 연구
  • 조사 실시한 후, 오류가 있음을 발견하고 수정 하였다.*인사말 부분이 길고 지루하여 교수님이 코멘트 해 주신 부분으로 바꾸어 재수정을 하였다. *7~9번 명품과 관련된 질문할 때에 명품에 대한 정의가 명확하지 않아 우리조가 생각하는 명품에 대한 종류를 나열해 개념 정의를 하였고, 새롭게 두 문항 정도 더 보충하였다. ② 조사자는 총 5명으로 가나다순으로 각 조원마다 ID를 부여하였다 *김지민:J, 봉수진:B, 안현진:A, 안혜령:Y, 이효지:H 설문지의

  • [사회조사론] 인터넷쇼핑을 이용하는 대학생들의 소비심리
  • 조사의 초점이 되고 있다. 인터넷쇼핑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20~30대, 특히 대학생들이 인터넷쇼핑을 이용하는 실태는 아직까지 많이 조사된 바가 없으며 주로 의류 구입이나 액세서리 구입, 서적 구입 등과 같이 어떤 특정한 상품에 관한 연구는 이루어진 바 있으니 그것으로는 인터넷쇼핑의 주 타깃이라 할 수 있는 대학생들의 소비문화를 알기에 부족한 형편이다. 최근 10여 년 간 질적으로나 양적으로나 급속한 발전을 이룬 인터넷쇼핑이 새로운

  • [마케팅조사] 대학생들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시 구매만족 인지도 조사
  • 여 조사를 계획하였다. 즉, 전자 상거래의 규모는 나날이 커져가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20대의 연령층이 주도를 하고 있다. 코리센터닷컴 이 최근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쇼핑몰을 이용하는 전체 고객 중 대학생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서 보듯이 지금 현재의 대학생들은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관여가 상당히 높다. 이에 따라 전자 상거래의 주된 소비자인 20대, 특히 대학생들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행태는 어떠할까? 대학생

  • [소비, 소비자] 소비가치, 고급소비, 소비생활, 소비시장, 소비문화와 소비자태도, 소비자행동을 통해 본 합리적 소비행위 및 합리적 소비생활의 방안 분석
  • 행태Ⅷ. 청소년의 소비문화1. 무엇을 원하는가2. 어디에서 정보를 얻는가3. 상품을 고를 때 어떤 기준으로 평가하는가4. 언제, 어디서 구매하는가5. 어떻게 사용하고 소비하는가6. 재활용은Ⅸ. 대학생 소비문화Ⅹ. 유명브랜드와 유명인 보증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 소비자행동의 결정요인. 과시소비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1. 자아개념 2. 물질주의성향3. 준거집단과의 의사소통4. 사회인구학적 요인ⅩⅢ. 합리적인 소비행위 전략ⅩⅣ.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