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업이미지 광고 성공사례 -삼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이미지광고
2. 삼성의 기업 이미지광고 대두 배경
3. 삼성기업 이미지광고의 목표와 전략
4. ‘또 하나의 가족’‘함께가요 희망으로’사례
5.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이미지의 특성(리핀코트)
기업이 갖고 있는 어떠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기업에 대하여 갖고 있는 어떠한 것
기업이 행하는 어떠한 것이 아니라 기업의
행동에 의해서 발생하는 사람들의 반응
기업이미지 형성에는 인간의 모든 감각들이 동원
되며 논리적이라기보다 감정적 경향이 강하다
기업이미지는 외부에 의해 완전 통제될 수 없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상당한 영향을 받는다
광고의 목표와 전략-‘또 하나의 가족’
첨단기술로 무장된 회사 – 차갑고 이기적인 이미지
이성적인 논리의 메세지
‘또 하나의 가족’
‘정’ 우리고유의 전통적 사고에 뿌리를 둔 감성메세지
- 참고문헌
-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제일기획 http://www.cheil.com
* http://www.tvcf.co.kr
* 광고저널 http://www.advertising.co.kr
*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저
* 삼성전자 사이버 홍보실 http://www.sec.co.kr
* 기업이미지 관리론 김원수 저
* 광고정보센터 http://www.adic.co.kr
* http://www.samsung.co.kr
* 기업광고 광고론 이종호 저
자료평가
- 1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
- ssyd***
(2011.12.02 15:11: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활동,자원봉사자의 개념과 특성을 설명하고,자원봉사의 필요성과 효과를 바탕으로 사회복지와 자원봉사활동의 관계를 통한 구성체계에 대해 기술하시오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정신분석이론의 평가와 적용에 대하여 서술해 봅시다
- 청소년기 심리사회적발달 보고서(청소년전기, 또래집단, 이성관계, 정서적발달, 청소년후기, 독립, 성역할, 자아정체감확립)
- 안전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 컴퓨터의 입출력에 가상현실 등의 응용을 위한 3차원 출력장치 하나를 선택하여 장치의 개요, 3차원 정보의 출력 방법을 설명하시오
- [레져스포츠] 스키 지도법에 대해서
- 제조원가의 흐름에 따른 회계처리절차를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공적사회복지주체와 민간 사회복지주체를 구분하여 설명하고 각 주체별 장, 단점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공적 사회복지주체와 민간 사회복지주체를 구분하여 설명하고 각 주체별 장단점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국가가 기본적인 의료보장을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의견을 기반으로 찬반토론을 해 주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