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기업이미지 광고 성공사례 -삼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이미지광고
2. 삼성의 기업 이미지광고 대두 배경
3. 삼성기업 이미지광고의 목표와 전략
4. ‘또 하나의 가족’‘함께가요 희망으로’사례
5. 결론
본문내용
기업이미지의 특성(리핀코트)
기업이 갖고 있는 어떠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기업에 대하여 갖고 있는 어떠한 것

기업이 행하는 어떠한 것이 아니라 기업의
행동에 의해서 발생하는 사람들의 반응

기업이미지 형성에는 인간의 모든 감각들이 동원
되며 논리적이라기보다 감정적 경향이 강하다

기업이미지는 외부에 의해 완전 통제될 수 없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상당한 영향을 받는다

광고의 목표와 전략-‘또 하나의 가족’
첨단기술로 무장된 회사 – 차갑고 이기적인 이미지
이성적인 논리의 메세지

‘또 하나의 가족’
‘정’ 우리고유의 전통적 사고에 뿌리를 둔 감성메세지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제일기획 http://www.cheil.com
* http://www.tvcf.co.kr
* 광고저널 http://www.advertising.co.kr
*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저
* 삼성전자 사이버 홍보실 http://www.sec.co.kr
* 기업이미지 관리론 김원수 저
* 광고정보센터 http://www.adic.co.kr
* http://www.samsung.co.kr
* 기업광고 광고론 이종호 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1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
  • ssyd***
    (2011.12.02 15:11:3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가격침투전략과 고가전략의 성공과 실패사례
  • 기업이 브랜드를 어떤 이미지로 만들려고 하느냐에 달린 문제이다. 고급스런 이미지를 중심으로 한 고가 브랜드로 만들 것인지, 이미지보다는 시장점유율을 우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문제인 것이다. 흔히 마케팅의 기본요소로 4P를 꼽는 이유도 상품, 유통, 프로모션과 함께 가격이 매출을 이끌어 가는 가장 기초가 되는 힘이기 때문이다.신제품에 대한 가격결정을 할 때언제 고가전략을 적용해야 할까?고가격에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제품가격이

  • [유통전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활성화 방안
  • 창/ 2001VIP마케팅/ 김영한/ 책이있는마을/2005마케팅 커뮤니케이션론/ 정수경/ 중앙 M&B/2001배제대학교 정강환 교수 칼럼 지역축제의 마케팅 전략2001년도 국정감사(문화관광부) 정책자료집 5 지역축제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한국의 지역 축제/ 김흥우/ 지성의 샘/ 2006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심상민/삼성경제연구소/2002Mecenat Paradigm/Korean Culture & Arts Journal/January 2006http://www.ceramic.or.kr/http://www.yjns.net/http://www.mudfestival.or.kr/

  • [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 요인 분석팀 명 : **ListList목 차 마케팅 개요마케팅 성공 사례풀무원 유기농 건강식품, 웰빙 트렌드를 선도하다초코파이, 만리장성을 넘어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다시장 세분화, P&G가 10가지 세제를 만드는 이유미국의 맥스웰 하우스, 지역마다 맛이 다르다?TTL의 신비주의 광고, 뭐하는 소녀일까?프로리그는 SKY, 게임리그 후원을 통한 기업 이미지 개선골라 쓰는 마케팅 재미가 있다, 베스킨라빈스31미디어 속 간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 요인 분석팀 명 : **ListList목 차 마케팅 개요마케팅 활용 사례풀무원 유기농 건강식품, 웰빙 트렌드를 선도하다초코파이, 만리장성을 넘어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다시장 세분화, P&G가 10가지 세제를 만드는 이유미국의 맥스웰 하우스, 지역마다 맛이 다르다?TTL의 신비주의 광고, 뭐하는 소녀일까?프로리그는 SKY, 게임리그 후원을 통한 기업 이미지 개선골라 쓰는 마케팅 재미가 있다, 베스킨라빈스31미디어 속 간

  • 스토리텔링과 문화콘텐츠 과제
  • 콕 집어서 풀어낸 이야기라고 생각하니 전보다 훨씬 더 스토리텔링을 가벼우면서도 무겁게 바라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좋은 경험이었다.2) 3)4)5)네이버(Naver), 지식백과, 네이버캐스트, 열린연단, 사전, 문학비평용어사전, 스토리텔링 개념.스토리텔링의 실패 사례 ‘삼성 삶는 세탁기’ 이미지.스토리텔링의 실패 사례 ‘푸르덴셜 생명 광고’ 이미지.스토리텔링의 성공 사례 ‘핫식스 광고’ 이미지.스토리텔링의 성공 사례 ‘쇼메’ 이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