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뚜루 Natuur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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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Natuur란?

1. 전사적 경영방침

2. 시장동향 및 전망
1) 아이스크림 전체적 시장 동향
2) 롯데제과와 나뚜루 시장 동향

3. 환경분석
1) 경쟁적 환경
- BaskinRobbins
- Haagen-Dazs
- Red Mango
2) 소비자 환경

4.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BCG 분석

6. STP 과정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4P MIX 분석과 향후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맺음말

본문내용
Natuur란?
- 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되었다.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제품들이 가지고 있던 여러 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천연의 고급원료와 첨단 기술을 하나로 결합하여 만들어 낸 고급 아이스크림 이다.
또한, 천연의 고급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한국내 프리미엄급 고급 아이스크림의 자존심을 지키고 이제까지와는 전혀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소개하는 것을 이념으로 하여 제품생산 및 매월 신규매장을 오픈함으로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1. 전사적 경영
- 나뚜루의 경영방침은 고객의 입맛에 꼭 맞는 신선한 제품을 생산하여 공급함으로써 고객이 항상 즐겁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하는데 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로 신제품을 개발하고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위해 노력한다.
따라서 모든 임직원은 힘과 역량을 모아 품질 좋은 제품(Quality), 청결하고 위생적인 점포환경(Cleanliness), 친절과 봉사의 서비스(Service)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을 창출해 내도록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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