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업무론] 프라자호텔 PLAZA HOTEL 객실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호텔소개
△ 개 요
△ 경영철학
□ 객실소개
△ 일반객실
△ 스위트 룸
△ 클럽층 객실
△ 객실요금
□ 프라자 호텔의 특징
□ 패키지 상품 소개
△ 현재 진행중인 프라자 호텔의 패지키 상품
△ 주변 호텔의 월드컵 관련 패키지 상품
△ 개발 패키지 상품
- 본문내용
-
△ 경영철학
▷ 최고의 시설, 최고의 음식,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직원을 바탕으로 최고급 문화 공간을 창출하여 고객 가치에 기여하고 국내 최고의 호텔로 거듭나도록 한다.
▷ BEST ACSA
․ BEST ACCOMMODATION
․ BEST CUISINE
․ BEST SERVICE
․ BEST ASSOCIATE
▷ 중점추진전략
․ 브랜드 가치 제고 : 상품경쟁력의 지속적 확보 및 핵심역량 배양
무형 서비스 자원 활용 극대화
․ 신규 동력 창출 : 외식사업의 전략적 확대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 경영효율성 제고 : 경영관리시스템 도입 및 사내 업무 프로세스 개선
조직유연성 제고 및 환경 대응력 강화
․ 사회적 책임 수행 : 환경/안전/식품위생 통합시스템 구축
윤리경영 실천시스템 구축
사회공헌활동 전개
□ 객 실 소 개
△ 일반객실
▷ 디럭스 룸(Deluxe Room)
딜럭스룸은 서울 광장과 도심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시원한 전망과 고급스럽고 안정된 분위기를 주는 인테리어, 최고급 가구와 집기들이 마련된 객실이다. 서울프라자호텔 객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세심한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