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업무론] 프라자호텔 PLAZA HOTEL 객실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호텔소개
△ 개 요
△ 경영철학
□ 객실소개
△ 일반객실
△ 스위트 룸
△ 클럽층 객실
△ 객실요금
□ 프라자 호텔의 특징
□ 패키지 상품 소개
△ 현재 진행중인 프라자 호텔의 패지키 상품
△ 주변 호텔의 월드컵 관련 패키지 상품
△ 개발 패키지 상품

본문내용
△ 경영철학
▷ 최고의 시설, 최고의 음식,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직원을 바탕으로 최고급 문화 공간을 창출하여 고객 가치에 기여하고 국내 최고의 호텔로 거듭나도록 한다.
▷ BEST ACSA
․ BEST ACCOMMODATION
․ BEST CUISINE
․ BEST SERVICE
․ BEST ASSOCIATE
▷ 중점추진전략
․ 브랜드 가치 제고 : 상품경쟁력의 지속적 확보 및 핵심역량 배양
무형 서비스 자원 활용 극대화
․ 신규 동력 창출 : 외식사업의 전략적 확대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 경영효율성 제고 : 경영관리시스템 도입 및 사내 업무 프로세스 개선
조직유연성 제고 및 환경 대응력 강화
․ 사회적 책임 수행 : 환경/안전/식품위생 통합시스템 구축
윤리경영 실천시스템 구축
사회공헌활동 전개

□ 객 실 소 개
△ 일반객실
▷ 디럭스 룸(Deluxe Room)

딜럭스룸은 서울 광장과 도심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시원한 전망과 고급스럽고 안정된 분위기를 주는 인테리어, 최고급 가구와 집기들이 마련된 객실이다. 서울프라자호텔 객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세심한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정보론] 특1급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 현황 분석
  • 론적 배경ⅰ. 호텔 - 호텔의 정의 / 31. 호텔의 특성 / 32. 한국 현대 호텔의 발전 과정 / 43. 호텔의 현황과 순위 / 5ⅱ. 인터넷 홈페이지 / 61. 인터넷 홈페이지의 정의 / 62. 인터넷 홈페이지의 목적 및 기능과 장단점 / 6ⅲ.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활용 / 81. 호텔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 10(1) 미국 / 10(2) 한국 / 102. 호텔 인터넷 예약률 / 11Ⅲ. 특 1급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현황 분석 / 12- 각 호텔의 항목별 점수채점표 1. Shilla Hotel / 142. Sheraton Walker H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프라자 호텔은 이의 약 4배에 해당하는 20명의 CRO를 채용하여 각 서비스 중요 접점에서 활동하게 하고 있다. CRO는 Concirege, C/S팀, Business Center, EFL에서 순환 근무를 하고 있다.각 부서에서의 CRO 활동 내용을 살펴보면,① Concierge CRO들은 1층 Concierge에서 고객의 안내, 수하물 관리, 메시지와 통신물 전달, 체크인과 체크아웃의 보조, 관광정보안내, 로비지역의 관리점검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김왕상•신강현, 호텔객실실무관리론, 대왕사2002.VIP 고객들

  • 세계10대호텔체인
  • 상품으로 제공하고,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점 없는 품질을 이뤄내기 위해 도입한 것이다. 각 해당 부서의 장(長)들은 부원들로부터 전달받은 고객의 불만과 칭찬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후 새로운 신상품 개발의 자료로 이용하기 위해 공유한다. 가령 GIA(Guest Incident Action) 양식은 각 담당자들이 고객이 불만족스러워했던 모든 사항을 기입해 부서장에게 제출하는 서류다. 이 자료는 전 세계 리츠칼튼 호텔의 네트워크인 CLASS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되어 세계

  • [환대산업론] 컨벤션에 대해서
  • 호텔1,280623455-5000452-6867www.walkerhill.co.kr르네상스호텔1,200494555-0501553-8118www.renaissance.seoul.com그랜드힐튼호텔2,2003963216-56563216-7799www.grandhiltonseoul.com소피텔앰배서더호텔1,2004172275-11012272-0773www.ambatel.com캐피탈호텔1,200287792-1122796-0918www.hotelcapital.co.kr호텔홀리데이인서울1,000362717-9441715-9441www.holiday-inn.co.kr리베라호텔1,000181541-3111546-6111www.hotelriviera.co.kr래디슨프라자호텔900478771-2200755-8897www.seoulplaza.co.kr리츠칼튼호텔8004103451-800

  • [국제관광] 세계관광 현황과(하와이, 프랑스 사례)과 부산 관광의 실태및 개선방향
  • 상품 개발, 현지에서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관광(cultural tourism)상품을 개발하고 농어촌에 체류하면서 따뜻한 인정을 느낄 수 있는 녹색관광(green tourism), 지역사회가 주도가 되어 관광개발에 나서는 지역중심형 관광(community tourism) 등 새로운 관광개발 전략이 모색되어야 한다. 물론 테마파크, 리조트, 호텔 등 고부가가치 관광시설이나 관광단지를 개발하는데도 힘을 기울여야 한다. 이 경우 우선 국민관광 수요를 충족시킨 후 외국인 관광객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