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저가 피부관리 까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서비스
2. 시장 및 경쟁
3. 마케팅
4. 비즈니스 시스템
5. 조직 및 인력
6. 기회와 위험
7. 실행 일정
8. 재무 계획
- 본문내용
-
1. 사업개요
우리는 ‘허브러브’라는 이름의 저가 피부관리 까페를 운영하여 시대에 부흥하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어 수익을 창출해 낼 것이다. 시대가 변해도 미(美)에 대한 인간의 관심은 지속되며, 최근 들어 웰빙이라는 트렌드 또한 이에 부합하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건강과 미에 대한 관심을 동시에 충족시켜주기 위한 사업을 고안해 냈다. 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이해해야 할 전제조건은 고객이 중요시 하는 가치이다. 웰빙과 미에 대한 정확한 트렌드 분석과 함께 지속적으로 변하는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이 사업의 성공핵심요인이다. 따라서 ’허브러브‘는 '고객의 행복추구'라는 기업의 사명이 제품 개발과 생산에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러한 경영방침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의 경영이념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한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랜드가 바로 ‘웰-빙’ 이다. 현재 시장에서는 충분한 공급의 피부샵과 까페가 존재하고 있으나, ‘허브러브’는 이를 통합하는 혁신적인 사업아이템으로 변하지 않는 고객 욕구를 충족시켜 꾸준한 사업성과를 나타내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에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세워 달성하도록 한다. 첫째. ‘고객의 행복추구’를 실천하는 ‘허브러브’를 알려 웰빙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하루 평균 400명 이상 방문을 목표로 한다. 이는 까페 수요를 나타내며 피부 관리 고객은 하루평균 30명을 목표로 한다. 둘째, 허브러브는 2015년 이내에 웰빙 부문 카페 고객만족 1위 달성한다. 셋째, 허브러브는 2015년 이내로 30호점 개점을 돌파한다. 넷째, 허브러브는 연간 매출액 5억원을 달성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