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저가 피부관리 까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서비스
2. 시장 및 경쟁
3. 마케팅
4. 비즈니스 시스템
5. 조직 및 인력
6. 기회와 위험
7. 실행 일정
8. 재무 계획

본문내용
1. 사업개요
우리는 ‘허브러브’라는 이름의 저가 피부관리 까페를 운영하여 시대에 부흥하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어 수익을 창출해 낼 것이다. 시대가 변해도 미(美)에 대한 인간의 관심은 지속되며, 최근 들어 웰빙이라는 트렌드 또한 이에 부합하고 있다. 때문에 우리는 건강과 미에 대한 관심을 동시에 충족시켜주기 위한 사업을 고안해 냈다. 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이해해야 할 전제조건은 고객이 중요시 하는 가치이다. 웰빙과 미에 대한 정확한 트렌드 분석과 함께 지속적으로 변하는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 이 사업의 성공핵심요인이다. 따라서 ’허브러브‘는 '고객의 행복추구'라는 기업의 사명이 제품 개발과 생산에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러한 경영방침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의 경영이념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한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랜드가 바로 ‘웰-빙’ 이다. 현재 시장에서는 충분한 공급의 피부샵과 까페가 존재하고 있으나, ‘허브러브’는 이를 통합하는 혁신적인 사업아이템으로 변하지 않는 고객 욕구를 충족시켜 꾸준한 사업성과를 나타내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에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세워 달성하도록 한다. 첫째. ‘고객의 행복추구’를 실천하는 ‘허브러브’를 알려 웰빙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하루 평균 400명 이상 방문을 목표로 한다. 이는 까페 수요를 나타내며 피부 관리 고객은 하루평균 30명을 목표로 한다. 둘째, 허브러브는 2015년 이내에 웰빙 부문 카페 고객만족 1위 달성한다. 셋째, 허브러브는 2015년 이내로 30호점 개점을 돌파한다. 넷째, 허브러브는 연간 매출액 5억원을 달성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사업 기본구상1. 기본방향 및 도입시설 검토2. 도입기능 및 시설규모 관리ㆍ운영 계획1. 경영관리 계획2. 영업관리 계획 사업 타당성 분석1. 수익 및 비용 추정2. 추정손익 및 자금운용 계획3. 사업타당성 분석4. 종합분석 사업 개요1. 사업 개요① 호텔의 명칭베데스다BETHESDA예루살렘 성내의 양을 매매하는 시장 가까이에 있는 못. 천사가 가끔 내려와서 물을 동하게 하는데 이때 제일 먼저 들어가면 병이 낫는다고 한다. Concept건

  • (창업계획서) 화장용품 살균기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피부를 위해서라도 1주일에 한번은 화장도구를 세척해야 하지만 이마저도 바쁜 현대인들 입장에서는 쉽지 않은 일이다. 기존의 화장 도구 세척 아이템들의 문제점을 살펴보면 대부분 1회용에다가 매일관리를 하기 쉽지 않다는 단점이 존재하였다. 또한 화장 도구를 세척하기 위해 세척 도구를 일일이 사야한다는 불편한 점이 있다는 것을 포착하였으며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의 경우, 이는 치명적인 단점이라고 인식하였다. 화장 도구들을 매일 관리를

  • 사회복지 실습일지 19회모음집
  • 계획서 24. 실습에 도움이 된 도서 3Ⅱ. 실습기관 소개 41. 기관명 42. 설립이념 43. 연 혁 44. 시설현황 55. 주요사업 56. 인력 67. 활동내용 78. 이용시설 7Ⅲ. 실습일지 81. 실습생 일정 82. 실습일지 103. 특 강 294. 과 제 375. 창의력 캠프 46Ⅳ. 종합적인 평가와 제언 67Ⅴ. 실습시간에 토론하고 싶은 사항 71Ⅵ. 사회복지과와 실습지도교수에게 건의사항 71Ⅶ. 하고 싶은 말 72※ 실습의 이모저모 73Ⅰ. 실 습 계 획 서1. 실습기관 선정배경수도생활을

  • [사업계획서]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문화 공간
  • ‘여성들이여, 콧대를 높이자’- 목 차 -1. 사업개요2. 시장분석3. 입지선정4. 경쟁사분석5. 사업내용분석6. 마케팅계획7. 차별화전략8. MOT 관리9. SWOT분석10. 조직구성11. 재무관리12. 자금조달 계획13. 사업추진 일정계획14. 사업성평가1. 사업개요상호명 : chic (쉬크: chic란 ‘매력적인’을 뜻하는 불어로서, 까페에 고급스러운 프랑스 명품 이미지를 입히고, 말그대로 여성의 매력을 강조하고자 상호로 선정하게 되었다.)

  • 복지현장 실습현장 보고서 - 보라매청소년 실습 보고서 - 19개의 보고서 묶음
  • 계획서 24. 실습에 도움이 된 도서 3Ⅱ. 실습기관 소개 41. 기관명 42. 설립이념 43. 연 혁 44. 시설현황 55. 주요사업 56. 인력 67. 활동내용 78. 이용시설 7Ⅲ. 실습일지 81. 실습생 일정 82. 실습일지 103. 특 강 294. 과 제 375. 창의력 캠프 46Ⅳ. 종합적인 평가와 제언 67Ⅴ. 실습시간에 토론하고 싶은 사항 71Ⅵ. 사회복지과와 실습지도교수에게 건의사항 71Ⅶ. 하고 싶은 말 72※ 실습의 이모저모 73Ⅰ. 실 습 계 획 서1. 실습기관 선정배경수도생활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