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번역] 3장. 미래를 정의하는 것에의 도전 - 당신 자신을 위한 발전된 모습 그리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975년 4월, 두 소녀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월남으로부터 떠난 비행기에서 내렸다. 그녀의 어린 동생만을 데리고 온 TiTi Tran은 그녀 자신과 그녀의 동생을 위한 새로운 삶을 만들기 위해 미국으로 왔다. 그녀는 예정된 일감이 충분히 있었다. 그녀는 아는 사람도 없었고, 돈도 없었고, 친구도 없었다. 그녀는 풀타임 컴퓨터 프로그래머 직업을 구했고, 밤에는 학교에 나갔다. 그녀는 마음속으로 줄곧 자기 사업을 시작하고 싶어했다. “저는 석사학위를 따기 위해서 학교에 다니는데, 그리서 제가 최고경영자가 되었을 때, 괜찮아 보이고,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경험을 갖추고 싶어요. 어떤 장애도 저를 멈추게 할 순 없죠. 나는 많은 것을 포기했답니다.”
“저는 언제나 뭔가 큰 일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있었어요. 나는 그 당시엔 이 것이 무엇인지 몰랐지만 이것은 내 안에서 끊임없이 존재하고 있었고, 내가 뭔가 대단한 사람이 되는 상상이 내 머릿속을 맴돌고 있었어요. 저는 어마어마한 에너지가 있어요. 베트남에서 저는 9살 때 엄마가 하는 음식점에서 일을 했어요. 그래서 저는 일찍부터 까다로운 손님을 상대하는 법을 알고 있었죠. 돈을 안내는 손님들과 같은 사람들을 말이죠. 저는 어머니를 도와 제고를 파악하고, 주방에서도 어머니를 도왔습니다. 그 와중에서도 저는 어린동생 3명을 보살폈답니다. 저는 제 나이보다 두 배는 성숙했었습니다. 엄청난 에너지를 결합해서 더 배우고, 더 일하려고 했고, 뭔가 대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했어요. 전 타고난 사업가였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문화연구 -대안문화
  • 위한 대안, 마지막으로 구체적 극복책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남자다움의 이해와 남성 현실보기문화사적으로 인류의 역사의 최초의 사회 형태는 모계사회였다. 그러다가 청동기 문화의 대두와 발달로 인한 정치 경제의 유형의 변화로 인해, 힘과 조직을 우선시하는 부계사회로 발전하게 되었다. 그 후 현재까지 부계사회가 지속되어 왔다. 부계 사회 제도가 확립되어 가면서, 가정과 사회의 주된 지도자는 남성으로 자리가 채워진다. 그래서 각 시대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정의 연대순 기술 가정환경이나 성장과정, 대내외 활동 등은 연대순에 의해 기술한다. 가풍이나 재학시절의 독특한 경험, 가치관에 영향을 준 일 등을 작성하되 평범한 이야기는 피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성격을 드러내는 것이 무난하다. 아울러 채용담당자가 궁금해 하는 것은 과거보다 현재의 모습이므로, 과거에 어떻게 됐다고 끝내지 말고 그것을 통해 얻은 것이 무엇인지를 기술하는 것이 좋다. ⑩ 회사에 따라 내용을 달리 작성 지망회사의 성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것이 좋다. 소년기나 중. 고등학교, 대학시절을 통해 있었던 독특한 체험이나 에피소드를 개성 있게 표현하도록 한다. 이때 되도록이면 평범한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뚜렷한 개성이나 장점들을 내보일 수 있는 내용들을 언급하는 것이 좋다. 수험생 대부분이 학생이므로 학창 생활 중 학과목과 관련된 이상과 그 실현을 위한 자신의 노력을 열거하고, 자신을 위시한 가족관계, 영향을 끼친 선후배나 스승의 이야기도 쓴다. 그러나 그 어두운 일면을 어떻

  • [감상문] 감각마케팅을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것) 방법뿐 아니라 인간 뇌의 작동 원리에 대한 최근의 연구를 바탕으로 풀어나간다. 또한 이 방법을 통해 타깃, 굿이어, 세븐일레븐 등의 기업을 돕고, 새로운 방법들을 도출해낼 수 있었다고 한다. 2. 저자 소개역자 : 이정명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졸업. 인터넷 사업기획 및 PR분야에서 활동했다. 현재 인트랜스 전속 번역작가로 『하버드 비즈니스 에센셜 시리즈』『미래생활사전』『2003년 세계대전망』『2004년 세계대전망』등 다수의

  • [실천신학개론] 설교의 종류와 각각의 설교의 특성 분석(케리그마, 네러티브, 구속사적 설교를 중심으로)
  • 행동적 지침과 폭넓게 연관되어 있다면, 케리그마는 불신의 세계를 향한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적 사역에 대한 공중적 선포이다. 둘째, 만일 선포가 개개인이 하나님과 개별적 대면을 하게 되는 목적으로 주어진다면 가르침은 선포 이후 이루어지는 신앙의 양육단계라고 할 수 있다. 설교가 아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복음의 선포라고 한다면 가르침은 이미 믿음 안에 있는 성도들을 위한 신앙적 교육 또는 교훈을 주기 위한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