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The Cozy Motel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위치

♦New England?

2.Fact Sheet

3.The Cozy Motel의 주위 환경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4.The Cozy Motel의 문제점

♦Discussion Question♦

1.What would you do in the Brown's situation? Should they sign a franchise agreement or not? Make assumption, if needed.

3.What additional information would you, or the Browns, need to know?

2.What terms and conditions of a franchise agreement would be acceptable to you, or to the Brown?

본문내용
1.위치
→New England town 근처. 통행료 징수소(유료도로) 근처 위치하며 눈에 잘 띄이고, 접근성이 좋다.

♦New England?
메인 ·뉴햄프셔 ·버몬트 ·매사추세츠 ·코네티컷 ·로드아일랜드의 6주에 걸친 지역으로, 지리적 ·역사적 ·통계적인 단위로 사용할 경우도 있다. 뉴잉글랜드는 그 명칭대로 영국계의 이주민이 많이 살아온 곳이다. 버지니아가 남부 식민의 중심이 된 것과 같이 뉴잉글랜드는 북부 식민의 중심이 되었다.
이 지방은 미국 북동부에 위치하며, 한랭하고 토박한 데다가 항행이 가능한 하천이 없어, 정치적 ·경제적인 면에서 다른 지역과 달랐다. 역사적인 면에서 보더라도 이 지방 이민의 대부분은 신교도 중에서도 가장 엄격한 청교도로, 풍속 ·습관 ·사회제도에 있어 근면 ·검소하고 도덕을 준수하는 생활을 하였다. 더구나 최초의 식민자가 교양 있는 중산계급으로 교육에 열의가 있어, 하버드대학을 비롯하여 예일 ·브라운 ·매사추세츠공과대학 등의 유명한 대학을 일찍부터 설립하였다. 또한 18세기 이후에는 이주자가 적어 영국계 이민이 중심을 이루며 이 지방 특유의 뉴잉글랜드 기질이 조성되었고, 그 후 이 지방보다 좋은 토지를 찾아 이주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뉴잉글랜드 기질은 전국 각지에 전파되어 미국인의 정신적 지주가 되었다. 오늘날에도 많은 미국인에게 뉴잉글랜드는 마음의 고향으로 간직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과 목 명: 호텔 마케팅담당교수: 학 과: 호텔경영학과제 1 장 서론 - 1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방향 - 1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1제 2 장 호텔이미지에 대한 이론적 고찰 3제1절 호텔의 개념과 호텔산업의 특징 - 31.호텔의 어원 - 32.호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호텔의 어원이 Hospitale인 것과 맥락을 같이한다.따라서 호텔이란 숙박, 식음료, 기타 부대시설 및 인적 서비스를 상품으로 이익을 고려하면서 지불능력이 있는 불특정 소비자의 요구에 인적, 물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류에 관한 여행산업 및 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박상수, 관광마아케팅과 소비자 행동에 관한 연구, 동국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1989, p.15. 타월을 아끼지 말고호텔객실에 들어가면 우선 땀을 닦아야지 또는 아침에 외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Motel 6이후의 Motel 8 등은 염가의 추구 혜택을 상호와 연결시키고 있다. 유사한 사례로 La Quinta Inn은 스페인어로 5배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상호로서 같은 염가 호텔 중 가격과 품질이 매우 높다는 추구 혜택을 브랜드 이미지와 연결시키고 있다.(4)충분한 시장 실체성과 규모 경제 효과 브랜드 전략의 다른 측면은 충분한 시장 실체성과 규모 경제 효과를 확보해야 한다는 것이다. 1980년대 초부터 염가 호텔시장의 실체성이 크게 높아지며 무수한 염가 호

  • [관광산업]호텔산업에 있어 인적 서비스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 Motel급을 포함한 호텔 서비스 부문의 평가만 보아도 국내 호텔 서비스 품질은 세계적 수준과 거리가 있다. NCSI는 미시간 대학교에서 개발한 ACSI기법을 그대로 도입한 것으로 자료 분석과 점수매기기도 NCSI, ACSI 모두 미시간 대학교에서 맡고 있다. 우리나라는 작년 처음으로 미국과 비교했지만, 다른 선진국들은 여러해전부터 서로 국가별기업별 경쟁력을 비교하는 수단으로 ACSI기법을 활용하고 있음 미국 경제전문 주간지인 「Fortune」이 해마다 ACSI결

  •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기업이란 무엇인가
  • 경영론』, (2008. 도서출판 대진), P.17소비자 또한 서비스에 대한 인식에 대해서 전환할 수 있는 기업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3) 서비스 산업의 고부가가치화 추진 연구 개발 투자 및 e-biz 활성화 지원, 경영 노하우나 수익 모델과 같은 서비스업 특유의 무형의 지적재산권 보호 강화에 힘쓴다. 또한 연구 개발 투자 및 e-biz 활성화 지원, 경영 노하우나 수익 모델과 같은 서비스업 특유의 무형의 지적재산권 보호 강화한다.서비스업 시장 수요기반 중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