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폰앤펀 서비스 분석과 개선점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사업성

3. 운영상의 특성

4. 경영이슈

5. 경영방침과 노력

6. 서비스 분석과 개선점 제안

본문내용
1) 서비스 종류의 특성

 각종 벨소리 및 MP3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운타운 ZONE
 사진종류별로 나만의 취향에 맞게 즉석에서 출력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 ZONE
 최신형 핸드폰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단말기 ZONE
 나만의 핸드폰 스타일로 코디하고 쇼핑할 수 있는 악세사리 ZONE
 요금제 문의 및 단말기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ZONE
* 모바일에 해당하는 종합 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음

2) 서비스 제공 특성

 기본업무
CS(Customer Service)는 매장 안 데스크에서 주로 클레임을 받거나 신규가입, 해지, 상담, 문의전화 등을 처리

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
데스크에서는 고객이 관심 있어 하는 종류의 단말기를 3개 이하로 보여 주고 설명한다.
3개 이상을 보여줄 경우 고객이 혼란스러워하고 정확한 정보도 제공해 줄 수 없기 때문이다. 요금제 가입이나 변경 시에도 같은 과정으로 고객에게 맞는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준다.

 업무 외 제공 서비스
매장 안에는 휴대폰과 관련된 각종 액세서리가 판매, 무료 핸드폰 세척기, 음악, 벨소리 다운로드, 요금안내 브로슈어, 이달의 추천 단말기 전시 등의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ccor 호텔 글로벌비지니스의 이론과 실제
  • 경영권을 인수했으며 이듬해에는 기업 규모의 확장에 맞춰 조직을 재정비, 아코르 그룹으로 재탄생했다. 프랑스 호텔산업을 부흥시킨 폴 뒤브릴과 제라르 펠리송은 1997년 1월 경영일선에서 물러났지만 아직도 아코르 친선대사로서 활동하고 있다. Jean-Marc Espalioux이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아코르 그룹의 최고경영자가 된 장마르크 에스팔리우(51)사장은 장기적인 경영비전과 주도면밀한 시장분석으로 호텔사업을 확장해왔다. 서비스 하나하나에 정성

  • [경영전략] 교촌치킨 경영전략 분석
  • 장기거래가 바람직하다고 본다.단기거래 할 수 있는 것들은 소스에 사용되는 간장이나 마늘, 한약재, 포장용기들을 들 수 있다. 포장용기는 사이드메뉴인 무가 들어가는 용기와 포장시 사용되는 고급종이백을 들 수 있다. 지금까지 정리한 내용을 간단하게 그림으로 표현하면, 간장, 마늘포장용기 위의 분류를 거래비용측면과 핵심역량 측면을 함께 고려해서 이형오 교수님의 틀을 빌려 분석을 해보겠다.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서비스를 중심으로』, 2006, 학위논문(석사), 숙명여자대학교 테크노경영대학원검색서비스의 경우에는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얻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목적에 따라 서비스를 취사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나, 일상적인 자료의 경우에는 네이버를 주로 사용하고 전문․해외자료의 경우에는 구글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가치혁신 전략을 적용한 평가와 상이한 경우도 지적되어 디지털콘텐츠 평가에 있어 사용자 분석의 중

  • [유통관리] 세븐일레븐 분석
  • 젤 공들였던 부분 ㅠㅠ)O: 지하철 이용객 증가, W: 변화에 대한 미온적 태도 -> O: 지하철 이용객 증가, S: 지하철역 최다 입점 (제안:차별화된 지하철 편의점)O: 가격에 대한 민감도 증가, W: 가격에 대한 프로모션 홍보 취약 -> O: 가격에 대한 민감도 증가, S: 가격경쟁력 (제안:가격에 대한 프로모션 강화)+ 제안부분만 애니메이션 추가31Profile과 Personalization 순서 바꿔주세요~33그 밖에도에아침밥 할인, 생일 쿠폰(?) (정확하게 기억안나네요) 추가34

  • [경영전략] 교촌치킨 기업분석
  • 말 그대로 ‘패스트푸드;에 대항하는 개념. 대량생산, 규격화, 산업화,기계화된 음식에 대항해 지역 특성과 수공업적 생산 유통, 전통적인 맛과 문화를 살린 음식과 식상활 양식을 추구하는 운동이다. 장세진, 『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 2003년 8월 10일 P.260장세진, 『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 2003년 8월 10일, P.256그림3-2교촌치킨 인쇄광고그림3-1 교촌치킨 CI 와 심볼교촌치킨비비큐둘둘치킨기타40 24 16 203차원 원형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