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Trap-Ease America 기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4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 investors feel they face a once-in-a-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2. Has Martha identified the best target market for Trap-Ease?
3. How had the company positioned the Trap-Ease relative to the chosen target market?
4. Describe the current marketing mix for Trap-Ease.
5. Who is Trap-Ease America's competition?
6. How would you change Trap-Ease's marketing strategy?
- 본문내용
-
투자자 그룹은 혁신적인 쥐덫에 대한 전 세계의 판매권을 얻은 후 1월에 Trap-ease America를 설립하였으며, Martha House를 경영인으로 고용하였다. 쥐는 미끼의 냄새를 맡고 열려있는 쪽 입구를 통해 들어온다. 함정 바닥의 stiles의 끝부분의 작은 돌기는 홈과 맞물려 문이 잠기게 된다. 사용자는 그 쥐가 살아있는 동안 처리할 수도 있고 혹은 몇 시간 동안 내버려두어 쥐가 함정 속에서 질식사 하게 할 수도 있다. 소비자들은 그것을 매우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나 동물들에게 독이나 부상에 대한 해를 줄 염려도 없다. 더욱이 Trap-ease로 난폭한, 잔인한 스프링으로 작동되는 쥐덫을 볼 때 가질 수 있는 불쾌함도 피할 수 있다. Trap-ease는 청소하는데 문제없고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그 쥐덫을 쉽게 재사용하거나 그냥 버릴 수도 있다. Martha의 조사는 여성이 그 쥐덫에 대한 최고의 목표임을 보여준다. 여성(가정주부)들은 종종 집에 있으면서 그들의 아이를 돌본다. 그리하여 그들은 이전의 쥐덫이 갖고 있는 불유쾌함이나 위험성을 피하여 쥐에 관한 문제를 해결하는 수단을 원한다.
이러한 타겟 시장에 도달하기 위해 Martha는 중간업자를 두지 않고 대규모의 소매상인들에게 직접적으로 쥐덫을 파는 전략을 세웠다. 쥐덫은 2개를 한 묶음으로 하여 소매가 $2.49에 팔렸다. 비록 이 가격은 더 작은 일반적인 쥐덫보다 5~10배 비싸더라도 소비자들이 초기가격에 대한 저항이 미미할 거라고 보았다. Marsha는 소매상들에게 파는 가격을 단위당 99 cents에 책정했고 세일행사와 대량 할인판매를 통해 Trap-Ease는 소매상들에게서 단위당 75 cents의 순수익을 얻게 될 거라고 예측했다. 첫해에 대략 $60,000로 예산을 정하였고 5백만개 정도는 팔릴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4월이 지나서도 수십만 개 정도밖에 팔 수 없었다.
자료평가
- 진짜 다들 알죠..? 어휴 ㅎㅎㅎ 감사합니다
- 52980***
(2019.11.06 00:20:21)
- 잘봤습니다~~~~ 덕분에 과제잘했어요
- plk***
(2014.09.20 09:34:13)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spjw1***
(2012.08.12 23:39:47)
- &&
- nide***
(2008.09.28 22:28: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