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동서식품의 수요예측기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개요
2. 선정이유
3. 수요 예측
4. 여러 제품의 매출액 실제치와 추세분석법을 통한 수요예측
5. 적용시 어려웠던 점
6. 향후 계획 및 전망(팀의견등)
- 본문내용
-
※ 기업소개
1968년 설립된 이래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온 동서식품은 국내 식품업계에서 우수한 회사로서 성장·발전하고 있음. 특히 주력 제품인 맥심과 맥스웰 하우스는 커피 시장에서, 프리마는 커피 크리머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1위와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포스트 시리얼, 동서현미녹차, 동서보리차 등의 모든 제품들이 각 분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음.
※ 기업 연혁
1968년 5월 23일 동서식품주식회사 설립등기
2000년 3월 27일 맥심,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선정 커피부문 1위 브랜드
2000년 6월 28일 2000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우수상 선정
2000년 11월 21일 부평공장, 2000년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대통령상 수상
2000년 12월 27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년 연속 수상
2001년 3월 21일 맥심커피, 맥스웰하우스 캔커피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1위
2001년 12월 7일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2001년 12월 20일 한국 SCM 민관합동위원회 공로패 수상
2002년 6월 22일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획득
2002년 12월 3일 부평공장, 다류 및 식품성크림부문 식품안전경영대상 수상
2003년 3월 12일 ERP 시스템 본격 가동
2003년 9월 3일 동서식품 부평공장 OHSAS 18001인증 수여
2003년 11월 25일 진천공장, 2003 대한민국소비자안전대상 수상
2004년 2월 25 일진천물류센터 준공
자료평가
- .
- long0***
(2008.06.11 22:04: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