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교보문고와 YES 24(예스24)의 혁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 소개
2. 주제 선정 이유
Ⅱ. 본론
1. 변화의 신호
2. 혁신의 시작과 경쟁적 전투 그리고 전략적 선택
Ⅲ.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기업 소개
(1) YES 24
ㆍ 회 사 명 : 예스 이십사 주식회사
ㆍ 공동대표 : 김동녕 / 정상우 (창업자 : 이강인)
ㆍ 설 립 일 : 1999.4.1(전신 WebFox :1998. 6 -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서점)
ㆍ 자 본 금 : 68억 (2003년 11월 기준)
ㆍ 총 자 산 : 192억원 (2003년 12월 기준)
ㆍ 매 출 액 : 1140억원 (2003년)
ㆍ 임직원수 : 200명 (2004년 현재 기준)
ㆍ 본사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4번지 스포타임 빌딩
ㆍ 사 업 장 : YES 24.COM, WOWBOOK.COM, 골드북 서점(신대방동 위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