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검은콩 우유의 마케팅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출시 배경
가.블랙푸드(Black Food) 열풍
나.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Well-Being 붐)
다.기존 우유에 대한 식상함
2.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가.시장 세분화
나.표적시장
다.포지셔닝
3. 마케팅 믹스
가.제품(Product)
나.가격(Price)
4. 결 론
- 본문내용
-
1. 출시 배경
가. 블랙푸드(Black Food) 열풍
가공식품에 있어서 검은색은 식감을 떨어뜨리고 상한 듯한 이미지를 주어 신선 청결성과 거리가 멀다는 등의 이유로 제품의 원료나 포장 등에는 사용을 금기시해 왔다. 그러나 검은색 식품이 항산화력이 뛰어나 혈액순환을 돕고 피부에도 좋으며 나아가 장기복용하면 항암효과까지 있다는 얘기가 나오면서 블랙푸드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나.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Well-Being 붐)
과거 소득에 맞추었던 삶의 방식을 탈피하여 사회구성원들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삶을 지향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