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옙 Yepp에 대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Marketing Plan
1. 상황분석
2. 경쟁사 분석
3. 자사분석
4. STP
5. 마케팅 전략방안-2E 전략

Ⅱ. Prologue

Ⅲ. Situational Analysis
① SWOT 분석
② 경쟁자 분석

Ⅳ. Marketing Mix Analysis
● 디지로그의 정의
● 디지로그의 사례
● 디지로그의 당위성

Ⅴ. Conclusion
(1) 전략의 장점과 단점, 혹은 위험성의 내포 가능성
(2)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마케팅 믹스전략
(3) 성공 가능성과 예측
본문내용
Ⅰ. Marketing Plan

1. 상황분석
- 시장 점유율, mp3 시장 성장 가능성, 시장의 크기 위치

2. 경쟁사 분석
● 아이리버의 1위 이유
● 아이팟의 성공 이유
→브랜드와 디자인이 성공요인

3. 자사분석
SWOT 분석
삼성 옙의 성공 기회 요인
삼성 옙의 약점 위기 요인(BI 약함-근거로 소비자브랜드 인식도 첨부)
삼성 옙의 극복방안 → 삼성의 새로운 BI성립 필요
4. STP
세분화와 타겟은 그래프사용
하지만 설정타겟이 디지털에 대해 어려워하고 소외당함→디지로그 설명(2) →새로운 BI설 정(1)+(2)ppt 활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seulb***
    (2008.11.25 21:57:4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mp3플레이어 삼성 `Yepp`옙 시장선점 전략
  • 삼성전자의 인지도, 기술력, 자본력, 신뢰도Opportunities : ① 시작 단계인 GB 시장 ② MB시장과의 차별화 여지Weakness : ① yepp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② yepp을 삼성전자와 연결하지 못함Threats : ① 아이리버의 브랜드 인지도가 강력② 세계 1위 애플의 진출 본격화③ mp3폰의 등장④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출이 용이▲ 현재까지 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4P 분석을 통하여 옙의 상황을 살펴보았다. 그리고 그에 따른 SWOT 분석을 실시하였다. 시장과 소비자,

  • [광고와 마케팅] 삼성 mp3플레이어 옙(Yepp) 마케팅전략
  • 삼성전자의 인지도, 기술력, 자본력, 신뢰도Opportunities : ① 시작 단계인 GB 시장 ② MB시장과의 차별화 여지Weakness : ① yepp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② yepp을 삼성전자와 연결하지 못함Threats : ① 아이리버의 브랜드 인지도가 강력② 세계 1위 애플의 진출 본격화③ mp3폰의 등장④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출이 용이▲ 현재까지 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4P 분석을 통하여 옙의 상황을 살펴보았다. 그리고 그에 따른 SWOT 분석을 실시하였다. 시장과 소비자,

  • [마케팅전략기획서] 삼성 yepp 옙 mp3 마케팅전략
  • 삼성이라는 네임 벨류(Name Value)3. 미려한 외관 / 가벼운 무게 -> 휴대 편리4. 스테이션으로 전송과 충전이 더욱 용이5. 경쟁사 아이리버와 비슷한 가격대에 고수준의 A/S 최종 전략 도출포화상태라 불리우는 mp3시장은 초기 고속성장에서 현재 안정적 성장으로 진입하고 있는 아직 성장 가능한 시장이다. 현재의 옙은 품질이나 서비스 부문은 그대로 유지하고 10대~20대 초반을 주축으로 점진적인 시장잠식을 목표로 고객관계강화 전략을 추진하고자 한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전략(1) 국내시장 경영전략(2) 해외시장 글로벌전략3.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 SWOT분석(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삼성전자 성공 및 실패사례(1) 국내활동 성공사례1) 지펠 성공사례(2) 국내활동 실패사례1) 모바일메신져 챗온 실패사례2) 자체 소프트웨어 바다OS 실패사례3) MP3 YEPP의 실패사례5. 삼성전자 글로벌활동 사례연구 (1) 해외진출배경(2) 삼성전자

  • 펀마케팅 레포트
  • 삼성전자의 MP3 옙(Yepp)은 잡화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T-7, YH-820 제품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업체들은 “남과는 다른 디자인의 제품을 갖고 싶어하는 20~30대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펀 마케팅의 강세에는 ‘키덜트’(kid와 adult의 합성어)화의 영향도 크다는 분석이다. 키덜트는 20~30대의 성인들이 어린 시절의 경험을 다시 소비하고자 하는 현상이다. 삼성패션연구소 김정희 과장은 “50~60년대 대중문화에 대한 재해석이 산업 전반에 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