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컨디션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제 1장 연구의 목적
1. 연 구 배 경

2. 연 구 의 목 적

■ 제 2 절 연구의 방법


■ 연 구 모 형

■ 제 3 절 조사의 설계

1. 조 사 목 적

2. 가 설 설 정

3. 조 사 방 법

■ 제 4 절 설문의 구성

■ 제 5 절 분석 방법

■ 제 6절 예산

■제 7장 분석

■ 제 9장 연구의 한계

■ 제 10장 느낀점

본문내용
■ 제 1장 연구의 목적
1. 연 구 배 경
애주가들이나 사업상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바램은 술자리에서 덜 취하고 다음날에 숙취에서 해방되는 것이다. 술을 마셔서 알코올의 혈중 농도가 적당히 높아지면 중추신경을 억제하여 긴장이 풀어지고 감정이 고조되어 음주자리에서나 만남의 자리에서는 필수적이다. 가벼운 한잔은 긴장을 푸는데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과음은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후유증을 남길 수 있으니 술을 통해 애주가나 사업상의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소원을 다 이루기는 쉽지 않은 것이다.
술에 포함된 알코올은 구강점막에서 소량, 위에서 25%, 나머지는 장에서 흡수된다. 흡수된 알코올은 체내에 골고루 퍼진다. 간에서 98%가 분해 되고 나머지 2%정도는 땀이나 호흡으로 방출된다. 그러므로 위의 상태와 체내의 알코올 분해 능력에 따라 알코올의 흡수가 결정된다. 혈 중 알코올 농도는 간의 알코올 분해 능력과 체격의 차이에 따라 달라진다. 알코올 혈중농도에 따라 음주후의 반응이 달라지는데 이 때문에 음주운전의 단속기준은 혈 중 알코올을 농도를 기준으로 한다. 만성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혈 중 알코올 농도가 높아도 이에 대한 반응이 적게 나타날 수 있다.
알코올의 섭취가 과다하게 되면 혈중농도가 상승하면서 불쾌감을 느끼고, 가슴이 두근거리며, 진땀이 나고 두통, 호흡곤란 구토 등이 일어나게 된다. 심하면 어지러움을 호소하다가 실신에 빠지기도 한다. 음주 후에 항상 이런 현상이 생기는 사람들은 술을 삼가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태론] 대학생의 주류 소비 행태 분석(남녀간 차이를 바탕으로)
  • 안주에도 종류와 폭이 넓게 나타남을 알 수 있었다. 이처럼 대학생의 주류 소비 행태에도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분명하게 나타남을 알 수 있었다. 시장이 복잡하게 세분화되어 있고, 소비자들의 취향과 욕구가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한 마케팅 전략으로는 소비자를 이해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환경에서 소비자의 욕구와 필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더욱더 의미 있는 과제였다.

  • [A+] [마케팅원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기업 마케팅 총정리 요약본
  • 이용 가능성)- 지각(확인성)- 기능(사용 편의성)- 감각(감각적 혜택); 개념 전달 활동과 구매 전환 활동 이 2가지를 구분하도록 할 것.2. 제품 포지셔닝(Positioning); 각각을 어떻게 할 것인가. 단순한 포지셔닝 보다는 이미지 포지셔닝 등을 하게 된다.; 일관성과 보완성을 고려할 것.2-4. (4단계) 마케팅 믹스의 설계Ivory(1879) ;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 Diversification 을 할 때, 샴푸 등.Harley(1903) ; 할리 데이비스. 젊다. 물론 실제로는 대부분 젊어보고 싶은

  • [MIS] 찜질방 인바디 시스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을 이용한 판매우리는 처음 제품을 대형 찜질방 업주들에게 팔기 위해 일정기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마케팅전략을 펼칠 것입니다. 프리마케팅전략을 펼치고 나서 찜질방 업주들이 만족하고 나면 다른 찜질방들에게 유료로 보급할 예정입니다. 바이럴마케팅을 이용한 홍보온라인광고마케팅/언론홍보많은 사람에게 공신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알리는 마케팅입니다. 언론 홍보는 광고와 달리, 정보를 기반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자연스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마케팅과 DB마케팅의 관리과정제2장 마케팅환경 분석◈ 마케팅환경(Marketing Environment)기업의 마케팅목표 달성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내외부 요인들의 집합◈ 마케팅환경의 중요성환경변화가 위협요인으로 작용시장기회를 제공그림 2-1 마케팅환경의 구성거시적 환경경제적환경인구적 환경과업관련환경(미시적 환경)법률적환경공급자경쟁금융기관유통기관기업내부환경언론기관마케팅서비스제공기관소비자대중기술적 환경◈

  • [마케팅전략] 두산 처음처럼 차별화를 통한 시장 침투 전략
  • 이용하여 대학로 종로 등을 중심으로 제품알리기 활동을 하고 있다. 이 밖에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이벤트 소모임 체험신청 등의 활동을 하고 있지만 이는 큰 차별성이 없는 프로모션 전략이다. 두산주류의 촉진활동은 두산기업이 자금력을 바탕으로 많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두산은 요즘 음주 문화가 술 자체보다는 즐기는 자리로 변하고 있다는 데 착안 펀 앤 펀 배틀(Fun & Fun Battle)이라는 이름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펀 앤 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