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월마트의 한국시장 재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월마트의 철수
기존 월마트의 문제점
1세대 할인점 형태
2세대 할인점 형태
철수해야 하는가
설 문 조 사
Segmentation
그룹별 특성과 연령분석
3세대 Positioning 맵
3세대 4P
결론
본문내용
월마트의 한국 시장 재진입

월마트의 철수
2006년 5월 22일
이마트는, 월마트 코리아의 16개 점포를 8250억원에 인수했다.

기존 월마트의 문제점

월마트의 열악한 주차 시설 (강남,일산점)

이 마트의 넓은 주차시설 (월계점)

적은 점포수와 부적절한 입지 선정으로 인한 낮은 인지도

관리가 소홀하고 국내 소비자에게 맞지 않은 매장 환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