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문화] SKT & KTF 조직문화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KTF
◎ 궁극적 가치
◎ 수단적 가치
◎ KTF 가치시스템의 구성요소
◎ KTF 조직문화의 가치유형
◎ 경영철학
◈ SK Telecom
◎ 궁극적 가치
◎ 수단적 가치
◎ SK텔레콤 가치시스템의 구성요소
◎ SK텔레콤 조직문화의 가치유형
◎ 경영철학
◈ KTF & SK Telecom
- 본문내용
-
◎ 궁극적 가치
☞ 고객서비스, 초우량기업
1. CS경영에 대한 CEO의 열의
1대 CEO 이상철 전 정통부 장관, 2대 CEO 이용경 사장, 3대 CEO 이경준 사장, 4대 CEO 남중수 現 KTF 사장의 불변의 경영원칙 - 『고객의 욕구에 맞는 신규서비스 개발과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CS경영』
2. KTF의 경영비전
◦ KTF의 Vision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통신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한다.』
◦ Vision Slogan - 『Mobile Life Partner』
3. 노사대표가 체결한 단체협약전문
고객만족을 위한 기업가치 제고 및 기업 경쟁력 향상을 통한 Global Top 10의 조기 실현이 노사가 합심하여 달성하여야 할 최우선적 과제임에 그 인식을 같이한다.
4. 성숙기에 접어든 이동통신 시장환경과 다양한 고객 Needs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Mobile Life Partner』라는 기업비전 달성하기 위해 최우선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추진
- 참고문헌
-
◦ 조직행동론, 임창희 著, 학현사
◦ 조직행동론, 박내회 著, 박영사
◦ http://www.ktf.com - KTF 홈페이지
◦ http://www.ktftu.com - KTF 노사 홈페이지
◦ http://www.sktelecom.com - SK Telecom 홈페이지
◦ http://www.skttu.com - SK Telecom 노사 홈페이지
◦ 조선일보, 매일경제, 경향신문, 동아일보 등의 경제면 기사
자료평가
- 이건 조직문화에 비교가 하나도들어있지않아 ㅡㅡ 이건뭥미
- s***
(2008.10.21 16:29: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