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아마존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배경환경

3. 아마존의 경쟁력 (성공사례)

4. 결론
본문내용
1-1. 기업개요

회사명: Amazon.com
설립자: 제프 베조스(jeffry P. Bezos)
종업원수: 약 9000 여명
판매제품: 서적, 음반, 완구, 전자 기타 등등

1994.7   AMAZON.COM 설립
1995      100만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1995.7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
1997      250만 여종의 서적 보유, 현재 300만권 이상의 서적보유
1999.6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 중 최초로 1000만명  돌파
1999      연매출 10억 달러, 3억 5000만 달러의 적자
2001      회원수 2500여 만명 돌파 
2003      처음으로 흑자 전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아마존닷컴의 성공 사례
  • 아마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다.독서광이자 부인이 소설가인 제프 베조스는 e-book을 책의 대체품이 아닌 전혀 새로운 정보전달 수단으로 만들고 싶다는 의지를 수차 피력*‘킨들’의 성공요인② 기술적 단순성즉시 독서삼매경에 빠질 수 있도록 구입 및 조작 방법을 단순화, 직관화美 이동통신업체 스프린트와 제휴하여 ‘위스퍼 넷’이라는 무료 3G서비스 제공.아마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다.킨들 개발자들이 가장 역점을 둔 것은 어떻게 하

  • [경영정보시스템] 아마존닷컴 MIS 사례
  • 사례 – 김태현 저, 박영사전자상거래와 물류정보 용어사전 – 이철근 저, 영진.COM아마존이냐 eBay냐 퀵스타냐 – 장영 저, 해일아마존의 성공비밀 – 레베카 손더스 저, 리드북조선일보, 중앙일보 기사검색자료현대 마케팅론 - 유필화,김용준,한상만인터넷 시대의 기업전략- 패트리샤 세이볼드http://amazon.comhttp://www.samsungmall.co.krhttp://seriecon.seri.orghttp://snoeblue.sookmyng.ac.kg:80/e-bizdig/new/a/amenu.htmlhttp://www.anetworld.pe.kr/shopping.htmhttp://galaxy.channel.net:80/ip

  • [경영정보시스템] 경영정보시스템 과제 1. 경영정보시스템 최근 성공한 경영성과 사례 2. 혁신적인 ICT 기술을 도입한 스마트경영정보시스템 제안
  • 경영정보시스템 과제아마존과 인공지능mirajcl 박수종차 례Ⅰ. 경영정보시스템소개2. 원리3. 성과Ⅱ. 스마트경영정보시스템스마트경영정보시스템Ⅲ. 결론Ⅰ. 경영정보시스템소개저는 성공적인 경영정보시스템의 도입 사례로 우리나라 기업은 아니지만 Amazon.com을 살펴보았습니다. MIT에서 가장 스마트한 기업으로 뽑히기도 한 Amazon.com은 미국 워싱턴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기업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쿠팡과 같은 기업이라고 볼 수

  • 정보기술의 발전과정에 대해 정리하고, 기업에서는 최신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경쟁우위를 확보(사례기반)하고 있는지와 앞으로 정보기술의 진화방향을 예측하시오
  • 정보기술을 활용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사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은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맞춤형 추천 시스템을 구축하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슬라는 자동화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전기차 시장에서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기업들은 정보기술의 발전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경영정보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기술을 활

  • [마케팅] YES24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정보에 대한 데이터 마이닝 작업을 토대로 개인별 도서추천 시스템을 가동, 개인의 독서성향을 분석하여 개인별로 차별화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있는데 이는 마케팅의 비용관리 면에서 기업에게 가장 많은 부담을 주는 항목이다. 이러한 부담을 주는 신규고객 유치에 비해서 기존 고객의 관리는 비용 면에서나 접근의 용이성 면에서나 우세한 마케팅 방법에 해당된다. YES24는 이러한 마케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