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할리 데이비슨과 스즈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할리 데이비슨과 스즈키
- 할리 데이비슨의 간단한 소개
- 할리 데이비슨의 4P
- 할리 데이비슨의 타깃
- 스즈키의 간단한 소개
- 스즈키의 4P
- 스즈키의 타깃
Ⅱ. 두 브랜드의 선정이유
Ⅲ. 두 브랜드의 깊이 있는 분석
- PART1: MARKETING COMMUNICATION
-PART2: SEGMENTATION
Ⅳ. 결론
- 본문내용
-
Ⅰ. Harley Davidson과 Suzuki
Harley Davidson의 간단한 소개
Harley Davidson는 1903년에 밀워키에서 William Harley 와 Arthur Davidson이 설립한 오토바이 회사이다. 1, 2차 세계 대전을 거치면서 미국 오토바이 시장의 선두업체로 자리잡은 Harley Davidson는 1960년대 초 큰 위기를 맞이 하게 된다. 이 위기는 소위 일본의 침략이라고 불리었던 일본의 고품질 저가격 오토바이들의 미국 시장 진출이다. Harley Davidson는 이러한 일본 기업들의 미국 시장 진입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았다. 하지만 결국 1980년대 들어서 Harley Davidson는 멋지게 위기를 극복하고 통쾌하게 반격을 가한다. Harley Davidson 만의 독특한 제품과 마케팅 전략으로 Harley Davidson는 시장점유율을 늘려나가고 고객들에게 Harley Davidson 제품만의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한다.
- 참고문헌
-
할리 데이비슨 홈페이지(http://www.harley-davidson.com)
할리 데이비슨 2005 annual report
A Case Study of Harley Davidson's Business Practises (http://stroked.virtualave.net/casestudy.shtml)
스즈키 싸이클 홈페이지(http://www.suzukicycle.com)
스즈키 2005 annual repor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