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이벤트,지역축제,축제기획,지역축제기획상품] 지역축제와스포츠이벤트를연계한 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전체적인 구성은 교수님께 칭찬 받았구요..

핵심 아이템 같은 경우는 구매하시는 분께서 기존에 제가 기획한

아이템과 구매하시는 분의 추가하고싶은 아이템만

살짝 추가하시면

정말 만족스러울 것 같네요 ^^*

장학금 타세용용^^* 아참@ 그리고 이건 ppt파일입니다 ^^*
목차
Ⅰ. 행사 기본 전략
1. 기획의도
2. 전개방향
3. 행사목적
4. 행사개요

Ⅱ. 프로그램 계획
1. 행사 Matrix
2 . 체험의 장
3. 관람의 장
4. 부대행사

Ⅲ. 행사장 배치 계획
1. 행사장 주변 상세지도
2. 행사장 내 시설배치도

Ⅳ. 홍보계획
1. 홍보전략
2. 단계별 추진계획
3. 방송연계방안
4. On/Off Line 홍보
5. 옥외광고물 설치계획

Ⅴ. 운영계획
1. 운영전략
2. 비상시 대처방안
3. 추진 일정표
본문내용
화홥의 장-’축제’
축제의 근원인 어우러짐을 통해 지역주민화합도모
관광객과 지역주민아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축제문화정착
지역 경제의 활성화
축제를 통한 외부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를 활성화
지역의 특산물 이용한 홍보,판매로 지역주민의 직/간접적 이익 창출
문화적 자긍심
영동군이 지켜온 문화적 자긍심을 외부에 표현하는 통로로 활용
전통문화와 자연의 어울림을 체험할 수 있는 문화적 체험의 장 마련
새로운 장르의 레져문화
새로운 장르의 레져 스포츠 시행으로 인한 축제의 특색화 방안
스포츠를 통해 축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적 구심점 으로써 역할 수행
역 사
양산팔경이 간직한 설화와 역사의 숨결
인 간
영동을 사랑하는 지역주민의 마음
스포츠
레져문화의 보편화를 위한 특색있는 스포츠의 장려
자 연
금강을 둘러싼 천혜의 자연자원과 특산물의 생산
문화
한국역사 속 국악의 큰 줄기가 되어 흐르고 있는 국가 1번지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고, 인간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곳,
그 신비로운 땅 영동의 숨결을 축제를 통해 표현
2. 체험의 장
금강의 양쪽에 밧줄을 고정시켜 놓고 뗏목위에서 줄다리기를 하는 경기
가운데 지점의 부표 위 깃발을 먼저 획득하는 사람이나 팀이 승리
성인부 /가족 대항전 경기로 나뉘어서 세 곳의 경기장에서 진행예선, 본선, 결선으로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안전장비로 밧줄과 몸을 미리 연결
뗏목에서 이탈시 바로 탈락이 아님 (진행요원 도움으로 계속 경기 진행)
축제 주최 측에서 재활용 우유곽 및 장비등을 제공 제공 받은 우유곽 이용 보트 만들기하룻동안 건조과정
이튿날 우유팩 경연대회 개최
작품 선정하여 전시 및 시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방행정] 지방자치단체 CI사업의 사례분석
  • 지역창출과 행정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조직구성원의 행태 개선에 초점을 맞춘 MI를 펼쳐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오늘날 City Marketing의 관점에서 볼 때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 등을 통한 도시홍보, 도시외교의 활발한 추진, 이벤트 사업, 정책홍보, TV 등의 매스컴을 통한 자치단체 PR 등도 CI의 범주에 포함되는 시책으로서 대부분의 지방자치단체들이 다양하게 개발, 추진하고 있다. 하계현(2000), “CI지각요인이 조직구성원의 의식에 미치는 영향”, 영남대 행

  • [환경과사회] MB정부의 녹색정책과 생태사회-4대강 사업과 생태사회를 위해 나아가야 할 길
  • 스포츠 관광 상품 대거 개발하여 강과 내륙, 해양을 연결하는 수상 관광 상품(리버크루즈)도 집중적으로 개발한다. 강과 강을 연계하거나 강과 해양을 연계하는 크루즈 코스를 만들어 선상공연, 강변문화행사, 축제, 이벤트의 관광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한강 나루터 탐방 크루즈, 휴양레포츠체험 크루즈, 금강 백제역사문화탐방 크루즈, 영산강 고대문화 탐방 크루즈, 낙동강 유교문화체험 크루즈 등 지역 특성을 살린 상품이 개발된다. 이에 따라 4

  • 크루즈카리브해..
  • 스포츠5.세계적인 휴양지인 멕시코의 칸쿤 / “앤텔리즈의 진주”라 불리는 쿠바의 수도 하바나에서의 특별한 추억6.크루즈 전문 인솔자동행이 확정된 상품2.카리브해 크루즈-상품마이애미(미국) → 사마나(도미니크공화국) → 토르톨라(브리티시버진 아일랜드) → 세인트존스(앤키가바부다) → 캐스트리스(세인트루시아) → 바스테르(세인트키츠네비스) → 마이애미(미국)클럽 토마스인천 → 애틀랜타 경유 → 마이애미(미국) → 그랜드터크스(터

  • [학교마케팅]한양대학교 마케팅전략 연구
  • 개발할 경우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8.주요대학의 이벤트 개최 현황학교명이벤트명이벤트 행사 개요아주대학교1대1전화데이트수능시험이 끝난 후 200명의 학생들을 선정 재학생들과의 1:1 전화데이트를 주선하는 텔레마케팅 기법도입건국대학교캠퍼스 투어(미리가본대학)고 3학생들 봄소풍을 건국대학교로 유치소풍 당일 프로그램은 건국대측이 주관하는 강연회와 입시설명회, 도서관, 보컬그룹 공연, 응원단 시범 등

  • [문화행정] 지역축제
  • Ⅰ. 들어가며한국은 지금 온통 지역축제의 열풍에 휩싸여 있다. 각 지방자치단체 별로 너도나도 앞 다투어 지역홍보와 경제적 목적을 위해 지역축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작년 조사에 따르면 1000개를 넘는다고 하니 가히 축제의 나라라고 해도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몸으로 언제 우리가 축제의 나라라고 느낀 적이 있는가? 2002년 월드컵 때 시청 앞 광장을 가득 메운 인파들과 그 속의 열정을 보고 많은 신문들은 이렇게 분석했다. 우리에게 축제가 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