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제도의 개선 -역량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평가제도 개선의 배경
2. 역량평가
3. 역량중심 인적자원 전략
4, 시사점
- 본문내용
-
지금까지의 인사고과 평과는 정성적인 부문이 많아 평가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어려웠다고 한다. 그리고 면담과 피드백이 없어 인재육성이라는 차원에서 도움이 되지않았고, 오랫동안 일률적인 척도 사용으로 인해 신뢰성와 객관성이 많이 결여되어 있었다. 현재의 평가방법은 각각의 사업부/ 직무에 맞는 평가요소가 미미하고 오직 직급만으로 구분하고 있어 새로운 평가요소의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주)대림산업 http://www.daelim.co.kr/
(주)대림산업 플라스틱 사업부 http://www.daelimplastic.co.kr/
현대경제연구원 http://www.hri.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人事를 잘하자 http://hrm.dreamwiz.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