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Levi’s 의 마케팅관점에서의 분석과 나아가아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청바지 시장구조
Part 2. Levi’s 의 경쟁사
Part 3. 트랜드분석
Part 4. TOWS 요약표
Part 5. TOWS 매트릭스
Part 6. 구체적 전략
- 본문내용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현재 유통되고 있는 리바이스 브랜드의 20%가량 가짜
리바이스 인지도, 애호도 높지만 높은 가격
→ 가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청바지 전문 브랜드 외의 인기의류브랜드 등장
청바지 전문 생산(Levis, 게스, CK 등)외의 브랜드에서 청소재 사용
리바이스의 경우 제품의 품목이 제한적
‣국내 중저가 청바지 브랜드 강세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 추세 계속 증가
가격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체 브랜드 비중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