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Levi’s 의 마케팅관점에서의 분석과 나아가아 할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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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청바지 시장구조
Part 2. Levi’s 의 경쟁사
Part 3. 트랜드분석
Part 4. TOWS 요약표
Part 5. TOWS 매트릭스
Part 6. 구체적 전략
본문내용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현재 유통되고 있는 리바이스 브랜드의 20%가량 가짜
리바이스 인지도, 애호도 높지만 높은 가격
→ 가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청바지 전문 브랜드 외의 인기의류브랜드 등장
청바지 전문 생산(Levis, 게스, CK 등)외의 브랜드에서 청소재 사용
리바이스의 경우 제품의 품목이 제한적

‣국내 중저가 청바지 브랜드 강세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 추세 계속 증가
가격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체 브랜드 비중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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