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유니더스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사업 소개
 
3. 유니더스의 마케팅 

4. 성공적 마케팅 방향 제시

5. 그 외
본문내용
회사소개-CEO
33년간 한 우물 콘돔박사
1967년 성균관대 상학과 졸업 후 콘돔제조 업체 입사
31세에 상무 승진(해외 영업)

1973년 회사 망함- 정부정책의 과도한 신임으로 무리한 확장

친구들의 출자를 받아 회사인수(서흥산업)

1987년 AIDS발견 – UN콘돔수주 1억개(유엔공식공급업체)

2006년 6월 1일 사임 후 노후를 보내고 있음(후임:아들, 기획이 사 김성훈씨)

유니더스 사업소개
콘돔, 지삭크, 의료용 장갑, 플랜트 등 4가지 제품군을 생산하는 중소기업
1973년 ㈜서흥산업으로 출발, 2000년 ㈜유니더스로 상호 변경
국내시장보다는 해외시장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
전체 매출액 중에서 콘돔 매출액이 64%를 차지
전체 세계 매출 1위의 콘돔 생산업체 – 11억 5천만개(2004년 기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경영전략,유니클로분석,UNIQLO마케팅전략,UNIQLO분석,패스트패션,SPA
  • 유니더스와 맥도날드의 사례 분석 중에 주제와 맞는 내용의 부족으로 다시 기업선정부터 시작하게 되어 우리 조의 수고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누구하나 빠지지 않고 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유니클로의 성공사례는 분명 우리가 spa브랜드로서 접근했을 때 굉장히 좋은 사례였고, 조원들의 열정적 참여가 발표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국제마케팅에 대해 배우고, 좋은 인맥들 만날 수 있어

  • 유니더스 콘돔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 브랜드 네임이나 이미지는 유니더스의 명성에 비해 현저히 낮은 실정이다. (2)다양하지 못한 판매경로유니더스의 판매경로는 크게 중간상인 개인 바이어들과 국제기구이다. 특히 유니더스는 개이인 바이어들보다는 국제기구들을 상대로 대량 물량을 적극적으로 수주해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유니더스의 판매경로는 단순하다. (3) 전략적 마케팅의 부족 (특별한 target(연령, 계층 등)이 없는 무작위적판매.)(주)유니더스가

  • UNIQLO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유니클로 4P,STP,SWOT분석과 유니클로 기업분석
  • 마케팅 능력으로 유행에 맞춘 상품을 적기 공급하는 것과 특정 연령에 구애받지 않는 구색을 갖추고 있어 넓은 시장을 커버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기획, 유통, 생산의 통합으로 인한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 유도에 용이하고 양말, 속옷부터 home-wear, 외출복에 이르기까지 one-stop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② Weakness반면, 약점은 SPA브랜드의 특성상 저가격 전략을 추구하여 다른 의류브랜드에 비

  • 유니더스 성공사례
  • 브랜드 네임이나 이미지는 유니더스의 명성에 비해 현저히 낮은 실정이다. (2)다양하지 못한 판매경로유니더스의 판매경로는 크게 중간상인 개인 바이어들과 국제기구이다. 특히 유니더스는 개이인 바이어들보다는 국제기구들을 상대로 대량 물량을 적극적으로 수주해 안정적인 기반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유니더스의 판매경로는 단순하다. (3) 전략적 마케팅의 부족 (특별한 target(연령, 계층 등)이 없는 무작위적판매.)(주)유니더스가

  • [인터넷 마케팅] 유니더스(아프콜)의 인터넷 마케팅
  • 시장의 과다 경쟁opportunity✓보건 복지부 콘돔 광고✓사회적 인식의 변화✓홈쇼핑 상에서 콘돔광고 가능weakness✓일본 제품에 뒤진다는 이미지✓보수적인 국내 시장✓성인용품의 경우 제품 질 나쁨strength✓세계 1위 콘돔 제조사 브랜드✓최고 품질의 제품 생산 능력✓다양한 이벤트 실시✓마일리지를 통한 구매 의욕 증대이미지 홍보 홈페이지 리뉴얼 제품에 대한 설명 고객의 참여 유도  무료배송 확대 제품의 다양화 홈페이지 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