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에이스침대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9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 전략 배경
2.마케팅 전략
3.마케팅 믹스
4.커뮤니케이션 전략
5.크리에이티브 전략
6.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코보스(kobos) 족
-코리아 보보스의 준말
-우리 나라 상류사회를 주도하는 지성인들의 집합.
돈은 있지만 절대로 낭비하지 않고 합리적으로 쓰는 사람들.
정신적인 아란, 삶의 여유로움을 향유하며.
가족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자기 계발을 추구하는 사람들.
자녀교육은 최고와 최선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
몸을 아끼고 사랑하며 내 몸에 관한 한 최고를 추구.
일에서 즐거움을 찾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맞춤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