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avv 파브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AVV 전체 소개

2.LCD TV 특징

3.보르도 소개

4.SWOT 분석

5.STP

6.4P분석

7.개선점
본문내용
차별적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노력 (이미지 포지셔닝)

고급스런 느낌을 주는 광고모델 기용
기존의 프리미엄 이미지 이용 – 추첨으로 뉴그랜저 경품제공
파브=프리미엄브랜드 / 액스캔버스=훌륭한 품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포괄적인 내용만 있네요
  • yobabyb***
    (2008.09.30 10:55:28)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마케팅 : ‘한석규’짧은 시간에 인지도 향상에 용이광고전략의 실행PAVV의 실패원인지나친 고급화, 대형화Xcanvas의 유명인 모델(한석규) 전략이 성공한 반면 파브는 소비자들과 동떨어진 모델을 기용, 이미지 광고에 치중 홍보전략의 실행디지털 문화 체험공간인 ‘엑스캔버스’ 운영 - LG전자의 첨단 디지털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는 ‘N세대를 위한 디지털 문화 체험장’ - 전시장 안에 있는 PC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직

  • [마케팅전략] 경쟁우위에 근거한 전략(가치제안 사례 -다이소, 삼성, 불고기브라더스의 사례)
  • PAVV Brand 10주년 & 대화면 TV 역사의 주역 - 1998년 9월 : 외국 브랜드가 지배적이었던 국내 대형 TV시장에 프로섹션 TV를 선 보이며 탄생- 1998년 당시 대화면 TV에 대한 인식이 거의 없었던 시기로 소수 부유층만이 구입 - 우수한 디지털 TV기술력에 걸맞은 세련된 브랜드 Samsung PAVV를 선보임- 외상브랜드에 못지않은 고도의 RV기술력을 바탕으로 태어난 파브는 뛰어난 제품, 앞선 마케팅 활동으로 출시 후 몇 개월 만에 50%대의 MS를 차지할 정도로 크게 성공- S

  • 다이아몬드 모델(Diamond Model) 분석 -엑스캔버스 LG(XCANVAS), 파브 삼성(PAVV)
  • 마케팅 전략제휴마케팅 건수제휴분야의 다양성1010보도자료 및 홈페이지 참조제휴 분야 분석고객 만족 전략전문 매장 수전문 매장 접근도제품 보증 기간A/S및 서비스 센터51055직접 운영 매장시 도 별일반 제품 보증기간시 도별기업구조해외 법인 수부채 비율1052008년 기준 발표내용기업 재무 재표 참고시장점유율글로벌 시장 점유율15보도자료 및 홍보자료 참조100독립변수 비교- Strategy, Structure, Rivalry가중치SAMSUNG(PAVV)가격전략

  • 삼성전자의 패밀리 브랜드 전략과 LG전자 개별 브랜드 전략의 장단점,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브랜드 전략의 문제점
  • 마케팅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고 새로운 제품의 시장 진입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이에 반해 단점으로는 이러한 패밀리(Family) 브랜드를 구축하는 단계에서 막대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용과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이다. 하루 아침에 패밀리(Family)브랜드를 구축할 수는 없다. 즉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항기 위해서는 지속적인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막대한 광고 지출 비용이따른다.또 하나의 단점은 하우젠(H

  • [명품마케팅] 하우젠 브랜드마케팅전략
  • PAVV나ZIPEL과 같이 삼성을 드러내지 않고 독립적인 브랜드 운용을 하고 있다.Ⅲ. 하우젠의 목표시장 및 판매촉진활동ⅰ. 하우젠의 목표시장하우젠은 20%의 고급 가전제품 소비자를 위해 탄생됐으며 차별화 된 디자인, 가격, 서비스로 승부함으로써 고가의 외국 가전제품의 수입을 대체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는 단시일내에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엄청난 마케팅 비용이 필요하다. 올해 사상최고의 영업실적과 매출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