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가격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온라인 가격의 중요성과 역할
가격결정에서의 주요 고려 요소들과 가격전략의 유형
전자상거래에서의 가격결정
디지털 상품의 가격결정
부수적 가격결정
본문내용
온라인 가격결정 접근법 (cont.)판매위주의 접근법
제품의 판매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저가격설정)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있을 수 있으나, 기업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거나 고정비나 간접비를 회수하지 못해 손실이 발생될 수 있음

회계학적 접근법
제품의 판매원가에 목표이익을 추가하여 결정하는 방법
경쟁상황에 따른 가격변동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함
경제적인 접근법
제품을 하나 더 판매할 때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을 토대로 결정
디지털 상품의 경우 제품의 추가생산에 추가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정보재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비효과적임

기본적인 가격결정원리
최소한의 이익을 보장하는 가격 결정한 다음, 회사전략과 경쟁상황 변화에 따라서 적절히 이를 변화시킴

온라인 가격결정 vs 오프라인 가격결정
오프라인 산업과 온라인 산업 환경의 차이
빠른 정보의 확산
디지털 상품, 정보재가 주요거래상품
다양한 사업 모델이 존재
제품가격, 중개수수료 외에 다양한 가격 결정 대상이 존재함
광고료
정보사용료
인터넷 조사비
회원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Ⅳ.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1. 가격의 차별화2.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3. 쇼핑의 편리성4. 신뢰성 확보5. DB마케팅 활용6.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의 충분성7. 지속적인 회원관리8. 실시간 고객 대응8. 전략적 제휴인터넷 마케팅 전략1. 6C 전략인터넷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6C개념을 통해 접근하게 된다. 따라서 60전략은 콘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커머스(Commerce), 커넥션

  • [사이버마케팅]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장단점, 방법,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믹스
  • 마케팅)4. 인터넷 마케팅Ⅴ. 전통적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비교Ⅵ.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Ⅶ.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1. 고객관리2. 판매경비 절약3. 공간상의 이점4. 시간 절약5. 정보의 양6. 유통구조의 양7. 환경 보호Ⅷ. 인터넷 마케팅의 단점Ⅸ. 인터넷 마케팅의 방법과 도구1. 표적 마케팅2. 관계 마케팅3. 홈페이지 활용4. 다른 매체의 활용Ⅹ. 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믹스1. 인터넷 제품전략1) 인터넷 제품2) 인터넷 상표2. 인터넷 가격전

  • 모두투어 인터넷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목차기업소개인터넷마케팅의 절차시장 기회분석의 틀인터넷마케팅의 기회분석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STP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제품전략가격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커뮤니티전략유통경로전략브랜딩과정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행복한 나눔고객만족경영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

  • 보험사의 CRM 전략과 보험시장의 인터넷활용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방향
  • 인터넷보험시장의 장점1. 거래비용의 절감2. 고객위주의 영업환경3. 이용의 편의성4. 상품의 비교가능5. 저렴한 가격Ⅵ. 인터넷保險市場의 問題點1. 인터넷 상에서의 보안문제2. 인터넷 전문가들의 부족3. 인터넷보험의 비즈니스모델의 부재Ⅶ. 인터넷保險市場의 改善方向1. 다양한 서비스개발2. 철저한 보안관리(1) 정보보안의 의의(2) 정보보안의 요소(3) 정보보안에 따른 암호화3. 인터넷 마케팅전략의 활성화(1) 웹사이트 구축전략(2) 배너광

  • [인터넷관광여행사] 인터넷관광여행사의 개념, 분류와 인터넷관광여행사의 현황, 인터넷관광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 현황 및 인터넷관광여행사의 문제점 그리고 제언 고찰
  • 인터넷마케팅의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이점은 풍부한 정보제공으로 자유로운 의사결정이 가능하며, 풍부한 정보 내에서 의사결정을 함으로써 합리저긴 의사 결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많은 공급업체들이 인터넷이라는 가상공간에서 완전 경쟁시장을 형성하게 되고 경쟁으로 인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기업에게 제공되는 이점으로는 유통경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빠르게 고객정보를 확보할 수 있으므로 효율적인 고객관리가 가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