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두산 `처음처럼` 소주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커뮤니케이션 전략
- 본문내용
-
Market Analysis
소주 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점유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두산 주류BG의 '처음처럼'이 놀라운 속도로 소주 시장을 휩쓸고 있다. 소주 업계에서 최단기간 100만 상자를 돌파하고 1년만에 시장점유율은 2배 가까이 뛰어올랐다. 소주시장에서 난공불락의 요새처럼 느껴지던 진로의 독보적 위상이 강력한 도전을 받고 있다.
-. 20~30대 젊은 층 타깃을 집중공략
① 20~30대 젊은 층 타깃을 집중공략 : "25~35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아 놓아야 이들 입맛이 50대 이후까지 유지된다"
->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 처음돌이`라는 캐릭터를 도입
-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과 종로, 대학로 및 수도권 등지에서 선거유세를 패러디한 카 퍼레이드 행사
- 홍보용 120ml 미니어처 150만병을 제작, 길거리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판촉행사
- 각 대학 신입생 환영회에 처음 처럼을 제공 : 대학가 위주 마케팅
- 올 봄 각 대학 축제를 기해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계획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