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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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제품 소개

Ⅱ. 광고 분석

Ⅲ. 경쟁업체의 광고 분석

Ⅳ. 왜 베스트 광고인가?

Ⅴ. 결론 및 느낀 점
본문내용
  1) 설립연도 및 연혁
  - 1950년 동방청량음료
  - 1974년 롯데칠성(주)로 상호변경
  - 2001년 업계 최초로 매출액 1조 달성
  2)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003)
  - 시장점유율 : 40.2%
  - 매출액 : 1조 1086억원
  3) 주요 제품
  -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2% 부족할 때, 델몬트콜드, 레쓰비, 플러스마이너스, 게토레이, 쌕쌕, 지리산생녹차 등
4) 강점
  - 사이다시장 80% 차지, 펩시콜라, 델몬트, 게토레이사와의 합작 탄탄한 기반
  - 계열사과 자판기 독점을 이용하여 유리한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음
  5) 약점과 위협
  - 미과즙음료를 독점하고 있던 2% 부족할 때의 매출감소
  - 아사히 맥주사가 해태음료를 인수하여 유통판도의 변화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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