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올림푸스코리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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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lympus
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SWOT분석
전략
결론
본문내용
올림푸스의 SWOT
S-50여년의 렌즈 기술력
A/S의 장점 DTD 서비스
인물 사진에 적합
W-경쟁사 대비 브랜드 파워 열세
투박한 디자인
반일감정
O-교체시기(재구매자)
디지털 카메라의 활성화
10대들의 강력한
소비계층으로 부각
T- 시장 성장성 둔화
치열한 경쟁 구도
카메라 폰의 위협

20~30대 대한 전략
Simple하고 Colorful한 디자인으로 개선
제품 이미지를 활용한 감성광고 실시
”Olympus Korea”한국법인 기업을 강조한 홍보전략
사회공헌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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