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론] 관광사업체 -대한항공의 경영과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표와 비전>>>>
조직구조>>>>
동기부여>>>>
기업 환경 >>>>
- 본문내용
-
전략/지원부실-스탭부문
나머지 본부들-라인부문
대한항공은 라인조직의 지휘’명령계통의 일관성은 확보하고, 전문적 지식을 조직에 활용하기 위하여 스탭을 둔 조직형내, 라인&스탭조직이다.
그리고 동일 작업이나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한 부서에서 일하게 하는 기능별 부서화 되어 있다.
2)인 원
2002년 1월 기준, 대한항공은 총16,846명의 직원이 근무하고있다.
-운항 승무원(조종사) 1,595명
-객실 승무원(객실승무원) 4,027명
-정비기술직원 5,077명
-일반직원 3,916명
-현지직원 (국내외에 근무하는 외국인) 1,414명
-기타 직원 817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