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전략적 마케팅
1.세계적 수준의 마케팅을 통한 수익 사업의 구축
2.마케팅을 통한 가치의 이해, 창출, 커뮤니케이션 및 전달
3.시장 기회의 파악과 목표 가치제공물의 개발
4.가치 제안의 개발과 브랜드 자산의 구축

Ⅱ. 전술적 마케팅
5.시장 정보의 개발과 사용
6.마케팅 믹스의 디자인
7.고객들의 확보, 유지 및 육성
8.더 높은 고객 가치의 디자인과 전달

Ⅲ. 관리적 마케팅
9.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기획과 조직
10. 마케팅 성과의 평가의 통제

Ⅳ. 변형적 마케팅
11. 새로운 e-마케팅시대의 적응

V. Application
12. 취업과정의 마케팅 전략 응용
13. Attachment – 1999년, 코틀러의 6년후(2005) 미래 예측 확인
본문내용
■대부분의 기업이 직면하는 마케팅의 도전과제는 무엇인가?
- 오늘날의 고객은 어떠한가?
- 당신 회사의 마케팅 도구는 얼마나 효과적인가?
- 마케터들이 제시한 문제들
1. 목표로 삼을 올바른 세분시장을 어떻게 알아내고 선택하는가?
2. 우리 기업의 상품을 경쟁상품과 어떻게 차별화 시킬 수 있는가?
3. 더 낮은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4. 저비용, 저가격 정책을 쓰는 국내외 기업과 어떻게 경쟁해야 하는가?
5. 우리 상품을 개별고객에게 일대일로 맞추는 일을 어느 정도까지 해야 하나?
6.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주요 방법은 무엇인가?
7. 더 강력한 브랜드를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가?
8. 고객 확보에 드는 비용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가?
9. 소비자의 애호도를 어떻게 하면 더욱 오래 지속시킬 수 있는가?
10. 어떤 소비자가 더 중요한지 어떻게 판단하는가?
11. 광고, 판매촉진, 홍보에서 오는 이익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가?
12. 판매인력의 생산성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가?
13. 어떻게 하면 다양한 유통망을 운영하면서 유통망 간의 분쟁을 잘 관리할 수 있는가?
14. 어떻게 하면 기업의 다른 부서들을 좀 더 고객중심적으로 만들 수 있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NHN Corp의 일본시장 진출의 전략과 방안
  • 마케팅이 중요하다. NHN은 현지화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게임의 경우 ‘모두같이 5만명’ 이라는 이벤트를 여는 등 사용하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략을 사용하였다.4.3 HANGAME 진출 당시 일본에는 온라인 게임 시장 자체가 없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NHN으로서는 깃발을 먼저 꽂아 시장선점을 이루려고 했다. 처음에는 본사로부터의 지원의 어려움과 현지에 시장 조사에 대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2003년 12월 한게임 재팬은 동시접속자 수

  • 대명 리조트 레포트
  • 레포트도 쓸 겸 조사를 해보았는데 리조트의 내부를 들여다 본거 같아. 뜻깊은 시간이 된거 같다. 이번에 쏠비치를 찾아 갈때는 저번보다 좀더 리조트를 즐길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리조트를 운영하는 것이 단지 숙박만을 제공 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의 모든것들을 신경쓰며 부대시설,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주변 관광지의 지식까지 제공하고 정말 많은 일들이 세분화 되어 있다는 점을 느끼게 되었다. 리조트 경영론 나의 적성을 살릴과목은

  • [경제학,마케팅원론,경영학원론,인사관리,조직관리,정보통신,교육행정] 21세기 기업의 인재상
  • . 하지만 레포트를 통해서 느꼈지만 더 이상 이러한 행동은 내 삶에 있어서 도움이 안되고 그저 추락의 길로 타락하는 일밖에 안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비록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부터 준비하고 내 자신에게 도전할 것 이다. 21세기 기업이 원하는 인제가 되기 위해, 내 자신에게 ‘멋진남자다’라고 말 할 수 있는 그 순간을 위해 달릴 것이다. 기적을 만들 것이다.나는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세상을 움직이는 남자 이한덕이기 때문이다.

  • 사회과학 미디어믹스 전략의 실제 현황
  • 미래형 소프트 산업이며, 전형적인 미디어믹스 시장 구조를 지니고 있는 산업이기도 하다. 고도의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 방위 사회 문화적 파급 효과를 가진 것이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일본 내에서도 캐릭터 산업은 큰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그 규모와 성장은 다음 표와 같다.캐릭터의 종류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게임 캐릭터, 브랜드 캐릭터, 인물 캐릭터, 홍보용 캐릭터, 이벤트 캐릭터 등이 있다. 그 중 포켓

  • STP 전략 사례 - 카카오스토리의 STP 전략 Tgif의 STP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업체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본다. ※ 참고문헌(Reference)미래형 마케팅, 필립 코틀러 / 김정구 옮김, 세종연구원 (1999.12.30)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현황, 신선 / 정보통신연구원 (2013.4.30)(http://www.kisdi.re.kr/kisdi/fp/kr/board/selectSingleBoard.do?cmd =selectSingleBoard&boardId=GPKPRESS&seq=28102&reStep=1305099&ctx=)3. SNS 카카오스토리로 중소상공인 돕는다 / 이데일리뉴스 (2013.2.13)(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21&newsid=01889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