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전략적 마케팅
1.세계적 수준의 마케팅을 통한 수익 사업의 구축
2.마케팅을 통한 가치의 이해, 창출, 커뮤니케이션 및 전달
3.시장 기회의 파악과 목표 가치제공물의 개발
4.가치 제안의 개발과 브랜드 자산의 구축
Ⅱ. 전술적 마케팅
5.시장 정보의 개발과 사용
6.마케팅 믹스의 디자인
7.고객들의 확보, 유지 및 육성
8.더 높은 고객 가치의 디자인과 전달
Ⅲ. 관리적 마케팅
9.더욱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기획과 조직
10. 마케팅 성과의 평가의 통제
Ⅳ. 변형적 마케팅
11. 새로운 e-마케팅시대의 적응
V. Application
12. 취업과정의 마케팅 전략 응용
13. Attachment – 1999년, 코틀러의 6년후(2005) 미래 예측 확인
- 본문내용
-
■대부분의 기업이 직면하는 마케팅의 도전과제는 무엇인가?
- 오늘날의 고객은 어떠한가?
- 당신 회사의 마케팅 도구는 얼마나 효과적인가?
- 마케터들이 제시한 문제들
1. 목표로 삼을 올바른 세분시장을 어떻게 알아내고 선택하는가?
2. 우리 기업의 상품을 경쟁상품과 어떻게 차별화 시킬 수 있는가?
3. 더 낮은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4. 저비용, 저가격 정책을 쓰는 국내외 기업과 어떻게 경쟁해야 하는가?
5. 우리 상품을 개별고객에게 일대일로 맞추는 일을 어느 정도까지 해야 하나?
6.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주요 방법은 무엇인가?
7. 더 강력한 브랜드를 어떻게 구축할 수 있는가?
8. 고객 확보에 드는 비용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가?
9. 소비자의 애호도를 어떻게 하면 더욱 오래 지속시킬 수 있는가?
10. 어떤 소비자가 더 중요한지 어떻게 판단하는가?
11. 광고, 판매촉진, 홍보에서 오는 이익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가?
12. 판매인력의 생산성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가?
13. 어떻게 하면 다양한 유통망을 운영하면서 유통망 간의 분쟁을 잘 관리할 수 있는가?
14. 어떻게 하면 기업의 다른 부서들을 좀 더 고객중심적으로 만들 수 있는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