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원론] 광고와 캠페인-국내외의 성공한 캠페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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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광고 캠페인의 정의와 특성
국내의 광고 캠페인
- 삼성전자&라네즈
국외의 광고 캠페인
- 앱솔루트 보드카&말보로
국내외의 공익 캠페인
미래형 광고 캠페인
결론

본문내용
광고캠페인의 정의
특정한 광고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일정기간 조직적, 계속적으로 실시하는 일련의 광고활동

광고캠페인의 컨셉
전혀 다른 광고 시리즈보다는 상호 관련된 광고가 훨씬 가치가 높다.

각 광고가 서로 보완적이거나 다른 광고를 강화할 경우 소비자들은 더 잘, 그리고 오랫동안 기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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