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케팅사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CJ CGV 연혁
상황분석
STP 분석
4C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전략
결론
본문내용
Segmentation
지리적 변수
- 주거밀집지역
: 가족을 위한 종합문화공간
- 도심지역
: 다양한 유동인구가 필요로 하는 욕구를 충족
- 심리묘사적
: 각 지역의 주요 고객 파악 필요 및 고소득 계층
지역에서는 다양한 서비스 중심의 운영
Targeting
고객밀착형 마케팅을 중심으로
: 어떤 특정한 시장에 집중 표적하기 보다는 전세대, 상중하류층을 모두 아울러서 문화 생활을 즐실 수 있는 생활공간 멀티플렉스를
지향, 다중세분 표적화의 전략.
예) 상암 CGV-월드컵 관련 쇼핑몰 운영
야탑 CGV-부부관객을 고려, 놀이방 운영
목동 CGV-주민들의 휴식공간을 활용
Positioning
최초로 멀티플렉스 개념 도입
지속적인 고급화 추구로 인한 이미지 고급화
여론조사 1위를 차지해 언론을 통해 고객들에게 각인시킴
위성방송이나 유선방송의 채널을 통해 기존 극장과는 달리 영화배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서비스실무사례
  • 레포트를 마치면서 내가 잘했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후련한 마음도 들면서 레포트를 마쳤다.처음에는 내가 할수 있을까? 라는 부담감을 않겨준 레포트 였다.다행히 강의 시간에 들은 내용도 많이 참고 하고, 인터넷과 교수님의 강의말씀도 많이 도움을 토대로 레포트를 시작하였다.먼저 나는 레포트 주제의 포인트가 서비스 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설명을 참고 자료들을 찾아가며 레포트의 첫줄을 채워가기 시작 하였으며, 서비스의 사례들은 인

  • [서비스사례연구] 이마트할인점의 문제점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
  • 포기해야 한다. 그 대신 해외시장 ,특히 중국과 동남아 시장으로 눈을 돌려야 할 것이다.■참고문헌2004/9/30 매일 경제 -김성희,이호승 기자이자투코리아 유통판매 (www.peaceminbak.co.kr)emart.shinsegao.comGalleria Dedt 마케팅경영지도,경영사례연구- 배수진 지음/(주)학문사대한민국1등할인점-최집우 지음/emars한국형포지셔닝-구자룡지음/원앤원북스고객의 심장을 사로잡다-emars지음/emars중국을 뒤흔든 한국인의상술-조평규,한성출판기획 지음/달과소

  • 다빈치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활동들이 중요한가를 보여주는 다빈치를 보며 그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2. 표 ⁃ 통계수치(1) 세계 및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2) 다빈치현황 매출/진출- 대부분의 커피 프랜차이즈점이 서울에 집중되어 있는 것과는 달리 지방에 89%의 점유율을 가진 다빈치의 경우 16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여 총 매장 수는 85개, 2008년 상반기매출은 127억으로 2007년 상반기 매출 72억에 비해 두 배 넘는 매출을 기록하였다. - 지난 2000년 4월 1호점을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마케팅 전략제안(1). People내부관리표.5올리브영 내부 마케팅CJ 푸드빌외식 브랜드 식사 시 35% 할인CJ CGV월 10회 영화 무료 관람 및 매점 할인CJ 올리브영3개월 근속시마다 CJ 상품권 지급, 일부 매장 어학 수당 지급현재 올리브영의 내부관린 즉, 내부마케팅은 굉장히 잘 이루어져 있다. 위 표와 같이 3개월마다 CJ 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을 준다. 또한 지난 해의 우수 아르바이트 직원 200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했다. 우수 아르바이트 직원들을 선

  • [광고원론] IMC의 개념, 특징, 중요성, 사례
  • CGV는 대한민국 넘버원 멀티플렉스를 위해 최대체인 구축, 온니원 서비스를 위해 순번 번호 대기표서비스, 리콜 시사회,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구축을 위한 멤버쉽 회원수 1위, 지역마케팅을 위해 지역별 테마 마케팅, 소그룹활동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지역단체와의 유대강화 등의 IMC전략을 꾸준히 지금까지도 소리 없이 진행되고 있다.사례 3. 케라시스케라시스의 IMC 목표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 -> 헤어 케어 프리미엄 시장 공략1998년 이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