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N 마케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The Goal & Strategic Flow

Ⅱ Action Plan

Ⅲ Planning Description

Ⅳ Team Overview
본문내용
MSN마케팅 전략의 Production Section

① 전체적인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전략
- 실시간 지식인 도입 (실시간/ 쌍방향 지식 정보 제공)
- Global Cafe 개설 (국제적 Mania Cafe 개설을 통한 글로벌화)
- 디자인 개선(이모티콘, 로컬화) 및 사용자별 스킨 선택기능 개발
(이용자들의 능동적 Needs를 반영)
- Web 하드 접목 (동시 접속의 한계극복)
- 쪽지기능 (동시접속의 한계극복)

② 주 타겟층인 20대 대학생을 목표로 하는 집중 전략
- Matching 대화 시스템
- E-Scheduer 도입
- Opinion Leader을 위한 전략
- 조별 팀플기능 가능 시스템
- 버디버디 주 고객층인 고등학생 대학교 입학시 흡수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모음
  • 마케팅을한결과우편물발송대상자가운데대리점을찾는사람이 40%에달했고이중약 60%가구매를하는놀라운성과를거두고있다. 무작위로발송할때잠재고객이점포를방문하는비율이 2% 미만에그친것과비교할때차이가매우크다. 반면우편물발송건수는 10분의 1로줄었다. LG전자는 DB마케팅을위해 3년동안고객의자료를체계적으로수집했고 97년부터시범실시를거쳐 98년본격실시하고있다. 현재 1천6백30개대리점중고객관리우수업소 2백90개를대상으로이같은마케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유료아이템분석, 미니홈피, 성공요인분석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보고 유료아이템과 미니홈피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조사해 보고자 한다. 2 싸이월드 소개 및 연혁(1) 싸이월드 소개㈜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

  • [방송사]방송사(방송국)의 경영목적, 방송사(방송국)의 규모, 방송사(방송국)의 온라인저널리즘, 방송사(방송국)의 연예오락프로그램, 방송사(방송국)의 토론프로그램, 방송사(방송국)의 매체비평프로그램 분석
  • 기획아이템의 내용 역시 연예인들의 신변잡기 소개에 그쳐각 방송사의 프로그램별로 차별적인 아이템을 소개하기도 하는데 그 내용 역시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KBS 는 ‘스타들의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그동안 여러 가지 연예오락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스타들의 모습 가운데 ‘귀신집’이나 ‘번지점프’에서 두려움에 떨고 우는 모습을 반복편집해서 보여줬다. 이는제작진들이 스타들의 괴로움을 웃음의 소재로 밖에

  • [인터넷광고사례] 다양한 사례를 통한 인터넷광고분석
  • 마케팅은 소비자에 의해서 진행되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 6. 알리안츠 생명의 ‘트리플 A’ 동영상광고최근 국내 보험산업은 인터넷 및 통신기술의 발달에 따른 금융환경의 변화와 전자상거래의 확산으로 인해 새로운 시장환경변화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상황하에서 보험업체들은 기존의 설계사나 대리점 중심의 오프라인채널에서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채널로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가려는 움직임을 보이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기획안을 받아 이를 검토해 본 후 가장 멋진 파티기획안을 몇 개 선정해 이를 제출한 사람들에게 돈과 장소를 제공하고 그들이 직접 파티를 기획하고 개최하도록 한다. ․ 이벤트 기획 이유 : 우리 PR의 타겟인 20대의 젊은이들의 경우 파티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상류층들만의 전유물이라는 생각 때문에 선뜻 참여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우리의 ‘파티챌린저’ 이벤트를 통해 관심 있는 젊은이들이라면 누구나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