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전략] 애플 i-Pod 아이팟의 한국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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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세계일류, i-POD의 모습(중간발표 정리)
Topic 1. i-POD 성공요인 분석
Topic 2. i-POD 의 세계적인 성공

Chapter 2. 한국시장에서의 부진, 무엇이 문제인가?
Topic 1. 한국시장에서의 저조한 실적
Topic 2.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한 문제점 분석

Chapter 3. 한국시장을 공략하라!
Topic 1. Promotion을 해결하라!
Topic 2. Place 를 해결하라!

Chapter 4. One More Thing

Chapter 5. Conclusion
본문내용
Topic 1. i-POD 성공요인 분석
1. 매력적인 하드웨어 디자인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i-POD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이지. 특히 화면으로 볼 때보다 실제로 제품을 봤을 때 디자인이 가져다 주는 매력은 더욱 크다고 해.
2. i-POD를 뒷받침하는 i-Tunes Music Store
i-Tunes Music Store를 통해 소비자들은 싼 값에 i-POD에 담고 싶은 음악을 구매할 수 있지. i-Tunes는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03년 최고의 발명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어.
3. i-POD를 꾸며주는 1000 여 개의 액세서리
심플한 i-POD에 소비자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액세서리가 출시되고 있다. 특히 명품 브랜드에서도 i-POD관련 액세서리를 출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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