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BMW의 경영진의 통해 알아본 리더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1) 주제 선정 배경
(2) 주제 연구의 필요성
2. BMW에 대하여
(1) BMW역사
(2) 기업배경
3. 주요 인물
(1) 볼프강 라이츨레의 ‘철권주의’
(2) 크리스 뱅글과 헬무트 판케
4. 리더쉽
(1) 기존의 상황
(2) 크리스 뱅글의 등장
(3) 작업실의 요새화
(4) 디자인의 중요성
(5) 타 부서와의 대화
5. 시사점
BMW의 경영진의 통해 알아본 리더쉽
- 본문내용
-
1. Instoduction
(1). 주제 선정 배경
자동차 구매 시 어떠한 기준으로 구입을 할 것이냐에 대해 물어본다면 승차감, 안정감, 운전의 즐거움, 브랜드, 연비, 디자인... 등등 다양한 의견이 나올 것이다. 그러나 전세계의 수많은 자동차의 유저들에게 가장 큰 DRIVING의 즐거움과 소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자동차 회사를 꼽으라면 단연코 BMW가 떠오를 것이다. 경쟁업체라 볼 수 있는 BENZ, AUDI , LEXUS 등 LUXURY PREMIUM 자동차 시장의 극심한 경쟁 속에서도 자신만의 명확한 IDENTITY를 추구하여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특히 한국 시장에서의 반응은 전 특이하리 만큼 뜨겁다고 한다.
BMW는 팀원 모두가 큰 관심을 가지고 향후 성공을 하면 꼭 한번은 타보고 싶은 인기 있는 자동차 브랜드라는 공통된 의견을 얻을 수 있었으며 또한 주변의 성공한 전문가나 부유층이 BMW를 매우 선호하는 경향은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래서 좀더 BMW에 대해 좀 더 연구해 BMW의 선호 이유와 그 배경을 알아보기로 했다.
(2) 주제 연구의 필요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