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대한항공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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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9.2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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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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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시작하면서..
Ⅱ. 대한항공 회사연혁
Ⅲ. 대한항공의 기업이념
Ⅳ. 대한항공의 경영목표 및 경영전략
Ⅴ. 서비스
1)예약 서비스
2)공항서비스
3)발권서비스
4)기내서비스
5)기타서비스
Ⅵ. 대한항공 서비스의 평가
Ⅶ. 대한항공 항공기를 이용한 후 서비스의 평가
Ⅷ. 대한항공 서비스 평가를 마치고..
- 본문내용
-
Ⅰ. 시작하면서..
대한항공은 기종 현대화와 노선망 확장 등 과감한 투자와 혁신적인 경영에 힘입어 총 117대의 최신 항공기로 전세계 29개국 85개 도시를 연결하는 거미줄 같은 노선망을 갖춘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굴지의 항공사로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대한항공은 고객을 위한 마케팅활동에도 총력을 기울여 2002년 월드컵 및 아시안게임 등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에 공식항공사로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그 위상을 널리 알렸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만족을 위해 온 오프라인에서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도 ꡐ하늘 가득히 사랑을~ꡑ이라는 고객 지향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고객 곁으로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대한항공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위와 같이 대한항공이 발전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지대한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파악하기 전에 먼저 대한항공이라는 기업을 구체적으로 알아본 후, 이 기업이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겠다. 그리고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항공의 서비스의 질을 평가해 보도록 하겠다.
자료평가
-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어 좋은 레폿이더군요..ㅎㅎ
- goodman0***
(2010.05.02 17:2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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